찻잔 속 태풍ㅋㅋ
글쓴이
- 2014.05.24. 00:27
- 1255
마이피누에선 뭔 난리난것 처럼 하는데
실제로 물갈이 되고 난리날까요 진짜? ㅋㅋ
당사자들이나 깨작깨작 뭐 하고 말거 같은데
현미경으로 프레파라트 들여다보면 엄청 우글우글한데 눈떼고 보면 아무것도 아님 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내가 두원공대 항공과를 비웃을게 아니었다
4
0
눈부신 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최초 글 페이지뷰가 2000은 넘었으니까 동문들이 보는 시선이 조금은 달라지겠죠
0
0
명랑한 자귀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어도 현 토목과 학생회의 위신은 굉장히 떨어졌겠죠. 학생들한테 함부로 대하는 것도 어려워질 테고.
0
0
청결한 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프레파라트 안에 세균만 득실대는 걸 보면 멸균하고싶은 마음은 들지 않을까요ㅋ
0
0
일등 굴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