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를 배우고싶은데 학교근처에 배울만한곳없을까요
글쓴이
- 2014.05.24. 01:33
- 1089
동아리를 들어볼까요
아니면 학교 근처에 학원이 없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독학추천드립니다 :)
0
0
느린 푸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홍콩반점 옆에 언제나맑음 음악학원??있어요~^
0
0
나쁜 개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회대에서 친구랑 거의 매일 기타 치는데 배우실래용''?
0
0
일등 대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 대극
저도 배우고 싶어요 ㅎㅎ 집에기타가있긴있는데 독학하다가 계속 진전이 없어요 ㅠㅅㅠ
0
0
병걸린 섬초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섬초롱꽃
배우러오세여 ㄱ ㄱ
0
0
일등 대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 대극
사회대 어디서 몇시쯤 치시나요?
0
0
흐뭇한 팔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팔손이
사잔10시
0
0
일등 대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이 한번 독학해볼실래요
0
0
흐뭇한 꽝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꽝꽝나무
어떻게배우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트북들고가서 화면보면서 코드하나씩 집어가면서 배워요 ㅋㅋ 저도 6~7곡은 처요.ㅎ
0
0
흐뭇한 꽝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