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학교 나노과학기술대학 입결추세 (2008년~2014년)
글쓴이
- 2014.05.24. 03:02
- 2933
나군 (수능 100%) 합격자 평균 등급
나노소재
2008년 - 2.88(나노과학기술학과군)
2009년 - 3.18(나노과학기술학과군)
2010년 - 2.98
2011년 - 3.09
2012년 - 3.04
2013년 - 3.06
2014년 - 2.89
나노메카트로닉스
2008년 - 2.88(나노과학기술학과군)
2009년 - 3.18(나노과학기술학과군)
2010년 - 3.26
2011년 - 3.12
2012년 - 3.07
2013년 - 2.94
2014년 - 3.07
나노응용
2008년 - 2.88(나노과학기술학과군)
2009년 - 3.18(나노과학기술학과군)
2010년 - 2.80(나노메디컬공학과)
2011년 - 2.78
2012년 - 3.17(나노응용공)
2013년 - 2.71
2014년 - 3.24
나노융합
2008년 - 2.88(나노과학기술학과군)
2009년 - 3.18(나노과학기술학과군)
2010년 - 3.32
2011년 - 2.95
2012년 - 2.98
2013년 - 2.98
2014년 - 3.03
권한이 없습니다.
08시절 넘사벽인주 알앗는데 그거도 아니네
0
0
잉여 금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금낭화
나노는 08부터 몰락의 기운이 있었음.
0
0
정중한 이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이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이질풀
정확히 07까지 나노붐이었지
0
0
활달한 산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아 나노대 괜히왔구나..
0
0
나약한 자귀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글에 나노대 괜히 왔구나 하는 댓글이 있을줄이야 상상도 못했네요 ㅋㅋㅋ어휴..
0
0
바쁜 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있는곳에서 잘하면 되지 ㅉㅉ
딴데가면 잘~도 하겠네
딴데가면 잘~도 하겠네
0
0
푸짐한 박주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