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어느과부터 부경대랑 비슷할까요 ?
- 2014.05.24. 03:40
- 6076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그 농경제가 부경대 문과 최상위 학과랑 비등했던거 같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반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동생이 12인데 부경대 추합. 근데 밀캠 바로합격 ㅇㅋ? 화학 화공 기계쪽은 밀캠에서 하위과보단 높아
수능 평균 3.0xx이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반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반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균 3.0얼마라고 써놧자너 4423정도였다. 내신이 거의 5에 수렴. 그런데도 화학관련쪽 1차인가 2차 추합임. 후보한 17번쯤 받은걸로 기억한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다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바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당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타지방에서 왔는데, 전 고3 입시하면서 부산대의 존재도 몰랐어요. 부경대는.... 피식
원서 넣으면서 4개만 넣으려다 안전하게 1개 뭘 넣지하다가 친구가 부산대가 지방국립대중에는 좋다며 넣길래 저도 넣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ㅎㅎ 결국, 부산대옴..
결론: 부경대의 부심은 근거없는 자신감이니 무시하셔요. 굳이 비교한다면 밀양캠퍼스정도 아닐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