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어느과부터 부경대랑 비슷할까요 ?

글쓴이
  • 2014.05.24. 03:40
  • 6076
문득 궁금함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9
찬란한 봉선화 14.05.24. 03:43
문과는 안겹치는걸로암...
1 0
냉정한 콜레우스 14.05.24. 03:48
문과 농경제가 제일 밑인데 밀캠치고 장전하위과들이랑 얼마 차이안나는거 입결자료 본거같음
그리고 그 농경제가 부경대 문과 최상위 학과랑 비등했던거 같음
0 0
글쓴이 글쓴이 14.05.24. 11:45
냉정한 콜레우스
헐 ㄷㄷ
0 0
일등 협죽도 14.05.24. 06:12
;;부경대는 갭이 너무클텐데
0 0
수줍은 속털개밀 14.05.24. 08:13
머지;;;;;;
0 0
똥마려운 회향 14.05.24. 08:51
갓화공
0 0
무심한 자란 14.05.24. 09:26
너희과
1 0
글쓴이 글쓴이 14.05.24. 11:45
무심한 자란
아 예..
0 0
화려한 시클라멘 14.05.24. 09:29
밀캠정도? 수능은 잘모르겠는데 수시로 들어온애들은 아무리 하위과라해도 부경대 최상위과보단 높은경우 많음
1 0
글쓴이 글쓴이 14.05.24. 11:47
화려한 시클라멘
뭐지 ?.. 이정도인데 걔들은 뭘믿고 그런거지..
0 0
끌려다니는 뚝갈 14.05.24. 09:51
0 0
때리고싶은 갓 14.05.24. 09:55
갓정컴
0 0
살벌한 목련 14.05.24. 10:14
거의 안 겹칩니다. 부경대 경영중에서도 상위가 되어야 부산대 최하위 추합 정도?
1 0
글쓴이 글쓴이 14.05.24. 11:49
살벌한 목련
진짜 부대 철학 한문보다 부경대 경영이 낮ㅇㅁ ??
0 0
고상한 기린초 14.05.24. 10:36
글쓴이 닉..ㅊㅋ
4 0
글쓴이 글쓴이 14.05.24. 11:45
고상한 기린초
ㅋㅋㅋㅋㅋㅋ민망해라
0 0
난폭한 들깨 14.05.24. 10:45
갓부경!
0 0
난폭한 들깨 14.05.24. 10:46
동아대랑 맞다이 뜨는데 부산대는 무슨ㅋㅋ
0 0
무거운 배추 14.05.24. 10:54
현차와서 부경대 쳐 보지도 못함.
0 0
침착한 목화 14.05.24. 11:08
문과는 전혀겹치지도몬함요..
0 0
한가한 반송 14.05.24. 11:11
올해 이과도 부경대가 자랑하는 냉동수준이 3.5등급ㅋㅋㅋ 그외 공대는 4등급ㅋㅋㅋ 밀캠수준
0 0
청렴한 산딸기 14.05.24. 11:20
한가한 반송

내동생이 12인데 부경대 추합. 근데 밀캠 바로합격 ㅇㅋ? 화학 화공 기계쪽은 밀캠에서 하위과보단 높아

수능 평균 3.0xx이었다

0 0
한가한 반송 14.05.24. 11:22
청렴한 산딸기
올해말하는거. 부경대 수리가형 지정했다가 좆망하고 다시 나형받는다고 발표함ㅋㅋㅋ
0 0
청렴한 산딸기 14.05.24. 11:23
한가한 반송
올해는 잘모르겠음. 12뽑을땐 저랬어. 내동생 수리가형도 2등급 초중반이었는데 부경대 입결보고 내가 깜놀했지.. 내신이 개꾸리긴했지만
0 0
한가한 반송 14.05.24. 11:25
청렴한 산딸기
다른 게 4~5등급되나? 수리가형 표점 개이득인데 왜 부경대밖에 못감?
0 0
청렴한 산딸기 14.05.24. 11:26
한가한 반송

 평균 3.0얼마라고 써놧자너 4423정도였다. 내신이 거의 5에 수렴. 그런데도 화학관련쪽 1차인가 2차 추합임. 후보한 17번쯤 받은걸로 기억한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05.24. 11:45
그럼 교차지원 가능한 과들이랑 비교하면 어떻게 됨 ??
0 0
안일한 다래나무 14.05.24. 12:19
글쓴이
부산대 교차지원 돼요? 다른 학교 간호과는 교차지원 다 돼도 부산대는 안 되는 거 보면...
0 0
글쓴이 글쓴이 14.05.24. 17:03
안일한 다래나무
교차지원 없나요 ?? 생환대 ??
0 0
화려한 광대싸리 14.05.24. 12:30
문과는안겹칩니다 과열등감 같은거 갖지말고 열공들하셈
0 0
때리고싶은 한련 14.05.24. 12:39
부경대는 밀캠이랑 겹치지않나요
0 0
바보 가는괴불주머니 14.05.24. 13:58
제가 3.2받고 밀양 추합했습니다 가형이구요 몇년전입니다. 그때 같이 썻던 부경대 모 공대 과탑이였습니다. 부경대 가군 100% 부산대 나군 100% 둘다 수능 100%비교입니다.
0 0
무좀걸린 바랭이 14.05.24. 15:26
ㅋㅋ저때는 아예 안겹쳤는데.. 전 수시로 들어와서.. 수능성적으로는 부산대는 농경제도 아슬아슬하고 부경대는 모든과 프리패스였요ㅋㅋ 제친구도 언수외 345수준인데도 부경대 영문ㅋㅋ
0 0
힘쎈 당단풍 14.05.24. 15:55
경북대는 부산대랑 엎치락뒤치락 해도, 부경대는 아니죠.
0 0
훈훈한 닭의장풀 14.05.24. 16:37
무슨 부경대에요 부경대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네
0 0
교활한 가락지나물 14.05.24. 17:13
부경대 경영 최초합한애가 부대 독문 광탈ㅋ
3 0
괴로운 호두나무 14.05.24. 20:27
타지방에서 왔는데, 부경대는 고3 입시하면서 존재도 몰랐던걸요. 다른 애들 원서쓰는거 보고 이런데도 있나 생각했죠. 여기 오고보니 부산이라서 많이들 알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존재감 있는 것 같고 때로는 우리학교랑 비등비등 하다는 착각도 있는 것 같네여. 그리고 부경 경영과 간 반 친구 있었는데..... 장전캠 하위과에는 올 수 있을지도.. ㅎㅎ
0 0
꼴찌 갯메꽃 14.05.24. 22:16

저도 타지방에서 왔는데, 전 고3 입시하면서 부산대의 존재도 몰랐어요. 부경대는.... 피식
원서 넣으면서 4개만 넣으려다 안전하게 1개 뭘 넣지하다가 친구가 부산대가 지방국립대중에는 좋다며 넣길래 저도 넣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ㅎㅎ 결국, 부산대옴..

결론: 부경대의 부심은 근거없는 자신감이니 무시하셔요. 굳이 비교한다면 밀양캠퍼스정도 아닐까요?

0 0
억울한 비짜루 14.05.26. 09:55
인문대 추합인데 부경대 국통 장학금이었음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