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훈련소 때 편지 얼마나 오나요?
글쓴이
- 2014.05.24. 11:23
- 3796
곧 군대가는데요. 소심한 걱정인데 훈련소에서 편지 많이 못받을거같아요.
훈련소에선 편지가 엄청 행복이라고 들었거든요
부모님,동생 제외하곤 한 5통 정도 올거같은데...
자대 이후에는 별로 신경안쓰게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여친 외에 걍 친구들이나 여사친들은 편지 거의 안오던데요.. 다른 사람들 봐도. 전 아싸라 한통도 못받았는데 그거 아무도 신경 안써요ㅋㅋ 자기가 왔냐 아니냐만 중요하지 딴사람건 신경 ㄴㄴ
0
0
초라한 고로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고로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편지걱정따위하지말고멘붕걱정이나해라아가야
0
0
참혹한 졸방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졸방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친구 편지아니면 와도 그닥..
다음날 훈련이 걱정일뿐
다음날 훈련이 걱정일뿐
0
0
빠른 비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비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두 개?
0
0
흐뭇한 세열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걱정마세요 안옴
0
0
민망한 우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자대이후로는 전화를 할수있으니 편지 별로 신경을 안쓰죠
전 훈병때 편지받는걸로 버텼는데요
여친아니라도 그냥 친구라도 오면 행복함
인편 37장 손편 12장 받았었어요
그거 두고두고 보관해놨다가 가끔읽으면 재밌는데..ㅎㅎ
전 훈병때 편지받는걸로 버텼는데요
여친아니라도 그냥 친구라도 오면 행복함
인편 37장 손편 12장 받았었어요
그거 두고두고 보관해놨다가 가끔읽으면 재밌는데..ㅎㅎ
0
0
힘좋은 물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물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여친, 동기들이랑 가족이 많이 써줘서 84개인가 받음
0
0
무거운 통보리사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그거 신경안쓰셔도 됩니다.. 물론 전 옛날여친이 많이보내주긴햇는데...
저도 친구들한텐 생각보다많이안왓어요.. 한 4통왔나??
저도 친구들한텐 생각보다많이안왓어요.. 한 4통왔나??
0
0
황송한 금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