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분들 피부관리
글쓴이
- 2014.05.24. 11:37
- 1329
어떻게들 하시나여
전 일이주에 한번 필링제 바르는게 다인데..
하고나서 타이트닝도안해요ㅋㅋㅋㅋ
타이트닝크림바를까 생각중인데 괜히 청승맞은거같고
이외엔 스킨로셔ㄴ만 바르니..
전 일이주에 한번 필링제 바르는게 다인데..
하고나서 타이트닝도안해요ㅋㅋㅋㅋ
타이트닝크림바를까 생각중인데 괜히 청승맞은거같고
이외엔 스킨로셔ㄴ만 바르니..
권한이 없습니다.
일주일에 두번씩 코팩이랑 마스크팩밖에...
0
0
바쁜 수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것도안하는데 피부좋다는소리 자주들어서....
0
0
끔찍한 꿩의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꿩의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킨도 귀찮아서 안바름..
0
0
냉정한 개쇠스랑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함
0
0
코피나는 좁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남자면 스킨로션이 다이지않냐? 타이트닝이 뭐임? 여름에는 로션도 잘안바르는데
0
0
불쌍한 참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스킨 로션 선크림 끝ㅋㅋㅋ
좀 뭐 올라오면 걍 누나 마스크팩 뺏어씀
좀 뭐 올라오면 걍 누나 마스크팩 뺏어씀
0
0
찬란한 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전 여자인데 밤에 로션 크림 끝
0
0
행복한 작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