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수험표 꼭 뽑아가아해요?
글쓴이
- 2014.05.24. 11:57
- 967
아니라면 대신에 뭘 가져가야하죠?ㅜ
권한이 없습니다.
안뽑아도되지안나요 그냥 신분증이랑 수험번호만알고가면될걸요
0
0
키큰 무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무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윗분말씀대로 신분증이랑 수험번호만 알고가면 됩니다.
수험표 뽑을필요없어요
수험표 뽑을필요없어요
0
0
수줍은 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험번호도 알필요 없어요
고사장 입구에 전체학생 이름이랑 수험번호 잇습니다
고사장 입구에 전체학생 이름이랑 수험번호 잇습니다
0
0
활동적인 파피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파피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증, 연필, 지우개만 들고가면됨
0
0
질긴 먹넌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