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노 노래 좋은거 추전좀

글쓴이
  • 2014.05.24. 12:24
  • 1591

해주세여~

클래식 말구여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1
방구쟁이 등나무 14.05.24. 12:38
류이치 사카모토 - rain
0 0
날씬한 피나물 14.05.24. 12:39
0 1
황홀한 벼룩나물 14.05.24. 12:47
날씬한 피나물
극혐ㅡㅡ. 영화팬도 피누에 스틸컷 안올리고 아이돌빠도 아이돌사진 안올리고 배우빠도 배우사진 안올리고 야빠도 축빠도 플레이동영상 안올리는데 유독 애니빠는 저렇게 니들 취향을 티를 내는지ㅡㅡ.
2 2
날씬한 피나물 14.05.24. 12:48
황홀한 벼룩나물

정신병자임? 피아노곡 추천해달라고 해서 올린건데 ㅡㅡ;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곡이고 한번쯤 연주해보고 싶은 곡이라서 올린거임 오타쿠라서 올린게 아니라
님처럼 애니적인 요소 조금만 보이면 극혐이니 뭐니 ㅈㄹ하는 사람들 보면 참 딱함

내가 뭔 애니를 보라고 했냐... 곡 추천 해달라고 해서 그냥 하나 올렸는데 그림 그려져있다고 난리네

 

그리고 애니가 아니라 게임임. 그것도 격투게임 ㅡㅡ

 

2 4
황홀한 벼룩나물 14.05.24. 12:52
날씬한 피나물
가슴에손을얹고 순수하게 노래만 추천하려고했음?
0 0
안일한 작살나무 14.05.24. 19:25
황홀한 벼룩나물
닉값
1 0
황홀한 벼룩나물 14.05.24. 20:22
안일한 작살나무
오덕한명더납셨네
0 0
글쓴이 글쓴이 14.05.24. 19:45
황홀한 벼룩나물
ㅋㅋㅋㅋ피아노 곡은 어쩔수 없이 대부분이 ost곡인 경우가 많음
0 0
황홀한 벼룩나물 14.05.24. 20:22
글쓴이
오덕새끼들 극혐
0 0
글쓴이 글쓴이 14.05.25. 10:52
황홀한 벼룩나물
안물
0 0
머리나쁜 연잎꿩의다리 14.05.24. 12:43
이루마 - river flows in you
0 0
날씬한 피나물 14.05.24. 12:47
0 1
날씬한 피나물 14.05.24. 12:59
날씬한 피나물

이 음악도 좋아하는 피아노 곡 중 하나

그냥 조지 윈스턴 곡은 대체로 괜찮음

Moon 이거는 여유있게 들을때 좋다고 해야하나  

 

0 1
날씬한 피나물 14.05.24. 13:02
날씬한 피나물

히사이시 죠도 괜찮

 

 

 

 

2 0
우수한 도깨비바늘 14.05.24. 12:48
존슈미트 all of me
피아노포엠 전곡추천. 불꽃심장 blue bird
316 거짓처럼 다시 봄은 오겠지
봄날 벚꽃 그리고 너 - 에피톤프로젝트
1 0
글쓴이 글쓴이 14.05.24. 19:44
우수한 도깨비바늘
불꽃심장 별의 눈물도 좋더군요
0 0
우수한 도깨비바늘 14.05.24. 20:13
글쓴이
네 스타더스트ㅎ 왠만한노래 다좋아요ㅎ
0 0
점잖은 산오이풀 14.05.24. 12:57
이루마 - river flows in you 추천합니다
0 0
정겨운 백송 14.05.24. 13:28
위에 민망하니깐 여러개 올리고 마지막은 진짜노래같은거 올림ㅋㅋㅋㅋㅋㅋㅋ
1 0
날씬한 피나물 14.05.24. 13:32
정겨운 백송

ㅋㅋㅋㅋㅋ
ㄴㄴ
조지 윈스턴 Moon 빼고 다 OST곡임요 게임,영화,애니 (혹시 Moon 이것도 쓰였을지도 모르죠. 모를 뿐이지)

그림 있는거 올렸다가 욕쳐먹어서 연주하는걸로 올림

근데 어찌보면 당연한게 클래식 아닌 피아노 곡 찾다보면 OST로 쓰인게 정말 많음.

0 1
날씬한 피나물 14.05.24. 14:37

하나 더 ㅋㅋ 이 사람도 제가 듣기엔 쩖

 

 

0 0
글쓴이 글쓴이 14.05.24. 19:42
날씬한 피나물
dj okawari 좋은곡 많네요ㅎㅎ
0 0
짜릿한 보리 14.05.24. 14:44
자게에 글 올려주세요 제가갖고있는 악보파일 보내드릴게요
0 0
냉정한 백송 14.05.24. 14:51
second run, reminiscence
0 0
멍청한 회양목 14.05.24. 14:56
Acoustic cafe-Last Carnival long long ago
0 0
안일한 편도 14.05.24. 15:14
천사소녀네티 메인테마 좋아요 악보구하기도쉽구
0 0
어리석은 좀깨잎나무 14.05.24. 16:46
Autumn Leaves - Eddie Higgins Trio
0 0
침착한 개구리밥 14.05.24. 18:13
어리석은 좀깨잎나무
이거 완전추천~
0 0
어리석은 좀깨잎나무 14.05.24. 16:46
Shinjuku Twilight - Eddie Higgins Trio
0 0
기쁜 남천 14.05.24. 18:19
에피톤프로젝트 반주곡들 많아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5.24. 19:01
와 댓글 엄청 달렸네ㅋㅋㅋ감사여~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