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노 노래 좋은거 추전좀
- 2014.05.24. 12:24
- 1591
해주세여~
클래식 말구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벼룩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신병자임? 피아노곡 추천해달라고 해서 올린건데 ㅡㅡ;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곡이고 한번쯤 연주해보고 싶은 곡이라서 올린거임 오타쿠라서 올린게 아니라
님처럼 애니적인 요소 조금만 보이면 극혐이니 뭐니 ㅈㄹ하는 사람들 보면 참 딱함
내가 뭔 애니를 보라고 했냐... 곡 추천 해달라고 해서 그냥 하나 올렸는데 그림 그려져있다고 난리네
그리고 애니가 아니라 게임임. 그것도 격투게임 ㅡㅡ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벼룩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벼룩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벼룩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연잎꿩의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음악도 좋아하는 피아노 곡 중 하나
그냥 조지 윈스턴 곡은 대체로 괜찮음
Moon 이거는 여유있게 들을때 좋다고 해야하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히사이시 죠도 괜찮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아노포엠 전곡추천. 불꽃심장 blue bird
316 거짓처럼 다시 봄은 오겠지
봄날 벚꽃 그리고 너 - 에피톤프로젝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백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
ㄴㄴ
조지 윈스턴 Moon 빼고 다 OST곡임요 게임,영화,애니 (혹시 Moon 이것도 쓰였을지도 모르죠. 모를 뿐이지)
그림 있는거 올렸다가 욕쳐먹어서 연주하는걸로 올림
근데 어찌보면 당연한게 클래식 아닌 피아노 곡 찾다보면 OST로 쓰인게 정말 많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나 더 ㅋㅋ 이 사람도 제가 듣기엔 쩖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백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회양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편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좀깨잎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좀깨잎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