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왜 갓화공갓화공 하는건가요?

글쓴이
  • 2014.05.24. 12:47
  • 2444
진짜 좋아서 그런가요? 아니면 비꼬는건가요?
제가 듣기론 좋다고 했는데...

왜 갓화공갓화공 하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4
끔찍한 사마귀풀 14.05.24. 12:49
단지입결높다는이유로 1~2학년들이 부심부리는거죠뭐ㅋㅋ성대를 발랐다느니뭐니... 아웃풋 인증하라고하면 못하죠 뭐 캥기게있는지..ㅎㅎ
0 0
잉여 떡갈나무 14.05.24. 13:15
끔찍한 사마귀풀
갓화공 화공기계미만잡
0 0
나약한 마타리 14.05.24. 13:19
끔찍한 사마귀풀
입결 높은 학번들이 아웃풋 낼 학번은 아니라서 인증을 해도 무의미한게 아닐까요?
0 1
날씬한 수박 14.05.24. 14:01
끔찍한 사마귀풀
그래서 어디 잡과이신지 ㅋㅋㅋ 아웃풋 알고싶으면 학과사무실 가보세요^^
엥간한 대기업 다 쳐바르고 가니깐요^^
0 0
유능한 목련 14.05.24. 12:50
계과랑 화공은 갓기계, 갓화공 거리면서 다님ㅋㅋ
0 0
신선한 층꽃나무 14.05.24. 12:53
갓god은 좆이기 때문입니다. god같아서 그런거에요
3 0
힘쎈 갯메꽃 14.05.24. 12:57
ㅋㅋㅋㅋ떼지어서 갓 갓 외치고 다니는게 동물원의 무뢰배나 다름 없습니다.
0 0
해맑은 좀깨잎나무 14.05.24. 12:57
비꼬는게 아니라 진짜 탈 부산대라서 그럼
0 1
화려한 양지꽃 14.05.24. 12:59
화공이고 기계고 나발이고 ㅋㅋㅋ
졸업하고 취업한 내입장에선 그냥 개인이 잘할수밖에 없음
0 0
짜릿한 박하 14.05.24. 12:59
갓이 그렇게 만만한가...
0 0
신선한 층꽃나무 14.05.24. 13:03
짜릿한 박하
만만하죠. 아니 만만할 것도 없죠ㅋ 존재하지도 않는데 없는거에 대해 만만하고 말고가 뭐 있습니까
0 0
짜릿한 박하 14.05.24. 13:06
신선한 층꽃나무
그렇담 사람들은 있지도 않는 갓을 왜 그렇게나 써붙이는걸까요? 뭔 일만 터지면 항상 신을 원망하고... 정작 신은 있지도 않고 상황을 그렇게 만드는 존재도 아닌데
0 0
신선한 층꽃나무 14.05.24. 13:19
짜릿한 박하
신을 믿는 유신론자들이 있기때문에 무신론자는 신이 없는걸 알면서도 신이란 단어 자체가 의미하는 바는 알고 있으니 합리화/책임회피를 위해서 가상의 존재를 들먹이는거죠
0 0
슬픈 도라지 14.05.24. 13:20
갓화공
0 0
착실한 꿩의바람꽃 14.05.24. 14:03
성대바른건 진짜 개소리 ㅋㅋ 걍 화공기계애들중에 공부못하는것들이 자위하는거임
0 0
해맑은 좀깨잎나무 14.05.24. 14:17
착실한 꿩의바람꽃
이번에 화공 가나군 전부 성대공학계열 발랐는데요.. 한양공대 중간까지 겹침ㅋㅋㅋㅋㅋ
0 0
착실한 꿩의바람꽃 14.05.24. 14:39
해맑은 좀깨잎나무
최초합 성적아닌가요?
0 0
냉철한 구골나무 14.05.24. 14:45
착실한 꿩의바람꽃
부산대는 입결 최종합으로 발표하니 그건 아닌듯합니다 동아대는 최초합으로 발표하더라구요
0 0
착실한 꿩의바람꽃 14.05.24. 15:02
해맑은 좀깨잎나무
제 친구가 화공 최초합인데 성대 컴공 추합되고 성대갔는데요. 저도 화공 높은건 인정합니다. 근데 성대 바른건 좀 아닌거같네요
0 0
치밀한 개연꽃 14.05.24. 15:06
착실한 꿩의바람꽃
성소프트면 성대화공 점수바름
0 0
해맑은 좀깨잎나무 14.05.24. 16:23
착실한 꿩의바람꽃
성대소프트가 성대공학계열보다 높아여
0 0
해맑은 좀깨잎나무 14.05.24. 16:25
착실한 꿩의바람꽃
공학계열이라고 몇몇과빼곤 걍 공학계열로 선발하거든요..
0 0
해맑은 좀깨잎나무 14.05.24. 16:25
착실한 꿩의바람꽃
성대가 아니라 성대공학계열 발랐다고요 난독있으신듯?
0 0
머리좋은 강활 14.05.25. 02:33
그냥 내비두세요 꼴보기싫지만 관심가져주면 더 좋아하니까.. 바바리맨 같은 애들이죠 뭐. 화공비하는 아닙니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