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학기 성적우수장학금
글쓴이
- 2014.05.24. 14:19
- 1551
장학금 내역 뒤지다가 14년 1학기 장학금이 있어서 그러는데
혹시 언제 지급하는건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1학기 마치면 주는건가요?
혹시 언제 지급하는건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1학기 마치면 주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작년 2학기때 받은거 이번 1학기 학비 감면받은거 의미하는거 아닐까요?
0
0
무례한 관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례한 관중
아 그런건가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1학기등록금에서 장학금만큼 감액해서 등록금 낸걸로 알아요 저도 그랬는디
0
0
한가한 만첩빈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