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 고별경기 글쓴이 2014.05.24. 14:49 917 1 보고있는데 박지성 역시 과대병가되어있다 이제 나이들어 체력떨어지니 몸으로 때우는 방식이 안통하고 팀에서 설자리가 없었을것이다 글구 진짜 못생겼다 추천0 비추천4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더러운 램스이어 14.05.24. 16:57 역시 과대평가 된 거라 함은 그전에도 과대평가 됐다고 생각했단건데 굳이 시간 내서 고별경기를 보러 간 이유는 뭔가요? 깔 거 찾으러 갔나요? 0 0 더러운 램스이어 댓글 내용 복사 역시 과대평가 된 거라 함은 그전에도 과대평가 됐다고 생각했단건데 굳이 시간 내서 고별경기를 보러 간 이유는 뭔가요? 깔 거 찾으러 갔나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더러운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더러운 램스이어 14.05.24. 16:57 역시 과대평가 된 거라 함은 그전에도 과대평가 됐다고 생각했단건데 굳이 시간 내서 고별경기를 보러 간 이유는 뭔가요? 깔 거 찾으러 갔나요?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