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앱 글쓴이 2014.05.24. 17:59 634 1 자꾸 들어가면 사칭앱이라고 다시 갈라고해서 확인누르면 스미싱 차단 사이트 나오고.... 어제부터 그래서 와이파이 리셋햇더니 그 댄 멀쩡하더니만 오늘 다시 그러네요..... 어캐하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때리고싶은 방풍 14.05.24. 18:17 이래서 아이뽕을 써야함. 0 0 때리고싶은 방풍 댓글 내용 복사 이래서 아이뽕을 써야함.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때리고싶은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이래서 아이뽕을 써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