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 알아보는데 순환근무 주기가 어떻게 되나요 ??
글쓴이
- 2014.05.24. 18:31
- 3355
제가 전력공사나 수력원자력 행정직쪽으로 지원하려고 하는데
찾아본바로는 지역순환근무로 들었습니다.
그리고 순환근무주기도 2년에서 5년이라는 사람도 있고 10년이라는 사람도 있고
여러가지 말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근무지가 오지인경우에는 생활환경상 사직을내는경우도 종종있다고 하던데
일반 행정직인경우에도 많은 순환을 도는지 궁금하며 만약 순환을 돈다면 어디로 떨어지는지가 궁금합니다
제 작은바람으로는 부산에 계속 있고 싶다만은 그렇게 될런지 잘 모르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인생은 타이밍
0
0
명랑한 수리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물 좀 치면 잘 넘어갈껄요
0
0
즐거운 편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편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기술직으로 부산 쪽 노려볼려고 해요..
그래도 사기업보다는 낫겠죠..?
0
0
기발한 미나리아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기업은
본사근처아니면 정착불가능하다고 알고있습니다.
저는현직이구요. 그래서 본사근처에서 평생살아야죠뭐
본사근처아니면 정착불가능하다고 알고있습니다.
저는현직이구요. 그래서 본사근처에서 평생살아야죠뭐
0
0
머리좋은 명아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좋은 명아주
무엇을 설명하시려고 글을 쓰신건지 잘 이해가 안됩니다.
본사근처아니면 정착 불가능이라고 하면 본사주변에 제 거주지가 있어야 본사로만 출퇴근 한다는 이야기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저는 한수원 생각하고 있는데 한수원은 각 지역에 발전소가 산재해 있기때문에
각 지역을 계속 순환해야 하는지 아니면
제가 살고있는 지역이 부산이기에 부산주변의 고리원전이나 월성 또는 삼랑진양수발전소 등등
이 주변 근방만 지정해서 다닐 수 있는지가 궁금합니다
본사근처아니면 정착 불가능이라고 하면 본사주변에 제 거주지가 있어야 본사로만 출퇴근 한다는 이야기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저는 한수원 생각하고 있는데 한수원은 각 지역에 발전소가 산재해 있기때문에
각 지역을 계속 순환해야 하는지 아니면
제가 살고있는 지역이 부산이기에 부산주변의 고리원전이나 월성 또는 삼랑진양수발전소 등등
이 주변 근방만 지정해서 다닐 수 있는지가 궁금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