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서울에서 세월호 촛불집회하는데
글쓴이
- 2014.05.24. 19:48
- 943
TV보니까 촛불집회 현장에서 일반 시민들만 있는게 아니라
정당 깃발도 보이고 전대협도 보이고.... 정치단체들이 더 많이 보이네요
순수한 추모를 위해 모인 사람들이 나중에 자신들이 정치적으로 이용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 얼마나 기분나쁠까요? 자신들의 정치적 이익을 위해 희생자들의 슬픔까지 이용해먹다니 심히 불쾌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그래도 피해보상이다 머다 보통 재해 때보다 과도하게 보상해주는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