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5 탈옥하신분 있으셔요?
글쓴이
- 2014.05.24. 20:11
- 923
저는 아이폰5을 사용하고있어요
그런데 제가 원하는 어플이 안드로이드만 지원가능하더라구요.. 그래서 탈옥을 해보려하는데 너무 복잡하고, 제가 기계를 자주고장나게 해서 손도 못대겠어요.. 혹시
아이폰5 탈옥해 보신분있으셔요?
탈옥해도 다른건 다 똑같구 어플만 안드로이드에서 다운가능한것으로 변경되나요?
또 혹시 쉽게 적힌 탈옥방법 알려주실수 있을까요?
그런데 제가 원하는 어플이 안드로이드만 지원가능하더라구요.. 그래서 탈옥을 해보려하는데 너무 복잡하고, 제가 기계를 자주고장나게 해서 손도 못대겠어요.. 혹시
아이폰5 탈옥해 보신분있으셔요?
탈옥해도 다른건 다 똑같구 어플만 안드로이드에서 다운가능한것으로 변경되나요?
또 혹시 쉽게 적힌 탈옥방법 알려주실수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탈옥하지 마세요
0
0
센스있는 굴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스있는 굴참나무
굴참나무님 탈옥하면 폰 기능이 떨어지나요?
혹시 탈옥하지않는게 좋겠다고 하신 이유를 말씀해 주실수 있으세요?
혹시 탈옥하지않는게 좋겠다고 하신 이유를 말씀해 주실수 있으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탈옥하는데도 비용이 듭니다.
탈옥하면 보안이 안됩니다. 즉 꼴통안드로이드보다 못한 수준까지 떨어지죠
탈옥하면 보안이 안됩니다. 즉 꼴통안드로이드보다 못한 수준까지 떨어지죠
0
0
센스있는 굴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스있는 굴참나무
아.. 너무 불편하네요ㅠㅠ 댓글 정말 감사합니다!
굿밤보내세요!!
굿밤보내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잘자요오~
0
0
센스있는 굴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 탈옥에 비용이 든다는건지..
탈옥툴 받고 컴터랑 연결해서 원클릭이면 한방에 탈옥됩니다. 이후 안정화작업 거치면 괜츈해요.
다만 은행어플이 안된다는게 최대단점.
탈옥툴 받고 컴터랑 연결해서 원클릭이면 한방에 탈옥됩니다. 이후 안정화작업 거치면 괜츈해요.
다만 은행어플이 안된다는게 최대단점.
0
0
코피나는 며느리배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며느리배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피나는 며느리배꼽
복잡..하네요... ㅠㅠ 댓글 감사합니다!!
굿밤 보내세요~
굿밤 보내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www.Jailbreaknation.com << 여기로 가셔요
iOS 6? 7? 부터는 저도 탈옥을 안했지만 탈옥을 밥 먹듯이 할때 정보를 얻었던 사이트입니다.
iOS 6? 7? 부터는 저도 탈옥을 안했지만 탈옥을 밥 먹듯이 할때 정보를 얻었던 사이트입니다.
0
0
청렴한 램스이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렴한 램스이어
P.S) 영어를 못하신다면... 구글번역기를 쓰셔요 ㅋㅋ
0
0
청렴한 램스이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렴한 램스이어
네ㅎㅎ 감사합니다! 굿밤보내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탈옥한다고 안드로이드 어플 쓸수 있는거 아닌데 ㅋㅋㅋ
0
0
찬란한 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찬란한 마
정말요? 그러면 아이폰으로 안드로이드 어플사용하려면 어떠떻게 해야 하는지 아세요??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개발자가 아이폰용을 만들어야죠 ㅋㅋ
개인개발자는 아이폰용 요즘에 잘안만듭니다.
인증절차도 까다롭고 업데이트도 느리고
게다가 한국에서 사용자가 터무니없이 적죠.
개인개발자는 아이폰용 요즘에 잘안만듭니다.
인증절차도 까다롭고 업데이트도 느리고
게다가 한국에서 사용자가 터무니없이 적죠.
0
0
찬란한 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찬란한 마
그렇구나ㅠㅠㅠㅠ 폰을..얼른 바꿔야 겠네요
자세히 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굿밤굿밤굿밤밤보내세요!!
자세히 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굿밤굿밤굿밤밤보내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