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문에 10시~11시쯤 간단하게 먹을만한거 뭐있을까요
글쓴이
- 2014.05.24. 20:46
- 1275
봉구스는 그때 문닫을것 같고...
편의점 밖에 없으려나요
편의점 밖에 없으려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치킨
0
0
진실한 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파
혼자서 어케 먹숨꽈
치킨은 2인이상으로
치킨은 2인이상으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치킨을 2인분 이상 혼자 못먹습니까? (충격)
그렇다면 썬더를 추천드립니다. 양이 많지 않을겁니다.(1인분조금안됨) 또는 '미쳐버린 파닭'도 1인분 시킬 수 있으니까 그것도 괜찮고
저기 일방통행 쪽에 '옛날 기와집 개조해서 막걸리 집으로 해서 풀때기 잔뜩 얹어놓은 술집' 옆에 새로 치킨집 생겼는데 (스시나 다른것도 팔긴 하는데..) 거기 오픈빨로 가격이 제일 싸더군요. 닭도 저렴하고 적은양으로 먹을 수 있을듯. (북문 호호치킨 골목에 있는 양꼬치 사장님이 오픈하신것) 이 집이 뭐 스시나 다른것도 파니까 그거 드시는걸고려해보시는것도 괜찮을듯.
그렇다면 썬더를 추천드립니다. 양이 많지 않을겁니다.(1인분조금안됨) 또는 '미쳐버린 파닭'도 1인분 시킬 수 있으니까 그것도 괜찮고
저기 일방통행 쪽에 '옛날 기와집 개조해서 막걸리 집으로 해서 풀때기 잔뜩 얹어놓은 술집' 옆에 새로 치킨집 생겼는데 (스시나 다른것도 팔긴 하는데..) 거기 오픈빨로 가격이 제일 싸더군요. 닭도 저렴하고 적은양으로 먹을 수 있을듯. (북문 호호치킨 골목에 있는 양꼬치 사장님이 오픈하신것) 이 집이 뭐 스시나 다른것도 파니까 그거 드시는걸고려해보시는것도 괜찮을듯.
0
0
진실한 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파
술집에 혼자먹으러 가나요? ㄷㄷ
아직 그럴용기가...
아직 그럴용기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테이까웃 하면 되죠
0
0
진실한 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스커피 옆에 분식집 있는데 거기서 드세여
편의점보단 나을듯
편의점보단 나을듯
0
0
개구쟁이 물푸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물푸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전역에서 위로 올라가다보면 있는 지에스 근처에 닭꼬지 팔아요. 왕꼬지 1500원 대왕꼬지2000원ㅠㅠ먹고싶네요ㅠㅠ
0
0
근엄한 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