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원재 잘아시는분들 답변좀요!@!
글쓴이
- 2014.05.24. 20:55
- 1524
효원재 안에도 식당있나요 ? 밥맛있나요 ?
그리고 효원재도 한번신청하면 1년있을수있죠 ?
권한이 없습니다.
보통 진리관에서 식사합니다. 진리관 자유관 식단 같습니다 거기 식단 참고하세요. 네 1년입니다. 재신청시 그 이상도 가능합니다
0
0
가벼운 정영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래 있을 곳 못됨. 날파리 같은 것도 화장실에 있고, 샤워장의 선반도 녹슬어 있고, 지네도 있고, 밥도 선택급식제인가 먼가때문에 학식이 100배 나음.
0
0
일등 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 싸리
지금 월 13만원짜리 고시원사는데 거기보단.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런데서 살다오심 천국같으실거에요
0
0
잉여 꽃며느리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식보단 긱사가낫지 공부는 ㅈㅈ 꽹가리 없애고싶음
0
0
냉정한 리아트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