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수 분해좀 도와주세요
글쓴이
- 2014.05.24. 22:34
- 1028
라플라스 인버스 트랜스폼을 하려는데
(2s+5) / (s+2)^2
이걸 분자가 s가 없게 분해해야하는데 안되네요..
(2s+5) / (s+2)^2
이걸 분자가 s가 없게 분해해야하는데 안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경영하관데 듣도보도 못한거 나오니까 현기증 나네요...
0
0
억쎈 피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쎈 피나물
경제학관데 현기증 나네요...
0
0
깔끔한 편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편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이스 2장에 부분분수 잘나와요
0
0
나약한 가시오갈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가시오갈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약한 가시오갈피
나이스가 뭐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제어책요 기계랑 전자전기 같이 쓰는거
0
0
나약한 가시오갈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가시오갈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약한 가시오갈피
지금 없는데 ㄷㄷ
일단 감사합니다
근데 아무도 풀이를 모르나..
일단 감사합니다
근데 아무도 풀이를 모르나..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걸 못하다니 --;
0
0
창백한 후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창백한 후박나무
도와주실수있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복잡하면 헤비사이드 공식을 쓰면 되는데.. 이건 그럴거까지도 없고.. 분모가 s+2 니깐 분자를 2(s+2)+1 로만들면..
0
0
머리좋은 구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좋은 구상나무
네 감사합니다
방금 떠올랐어요 그방법이 ㅋㅋ
문제해결!
방금 떠올랐어요 그방법이 ㅋㅋ
문제해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s+2) +1/(s+2)^2
0
0
해박한 숙은처녀치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숙은처녀치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지잡이긴하네진짜....
0
0
민망한 야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야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망한 야광나무
여기서 지잡이란 말은 왜 나옴??
0
0
화려한 벌깨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청슈ㅣ운데
0
0
방구쟁이 논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