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공부는 언제부터 하나요?
글쓴이
- 2014.05.24. 22:44
- 1956
제곧내...평소? 2주전? 3주전?..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화려한 상수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소에
0
0
촉박한 무스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무스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소에 초큼쉭 캅미다
0
0
어설픈 아그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래서 학점받기가 어러운가바여ㅜㅜ저도 전공은 평소에 조금씩하는뎅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항상 내일부터 합니다
0
0
나쁜 벌깨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벌깨덩굴
ㅋㄱㄱㄱㅋㄱㅋㅋ작년제모습..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소에요 1학년입니다.
0
0
피곤한 수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한 수박
후회하실텐뎈ㅋㅋㅋㅋ제가1학년1학기 미친듯이 놀고 3.8받앗거든여..2학기땐 공부해서 4.2받앗는뎅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미친듯이 놀고 3.8은 뭔말이에요ㄷㄷ?? 지금 평소에 공부하는걸후회한다구요?? ㄷㄷ
0
0
피곤한 수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한 수박
1학넌1학기아니면 언제놀아봐여ㅜㅜ저 미친듯이놀긴햇는데 10일전에는 공부햇씀다 안한건아니에여..어떤거는 2일 3일전에 벼락치기한거두잇구옄ㅋㅋ그래두 열시미하면 학점은 잘나오죠ㅎ.ㅎ저는 논거 후회안합니당 놀앗긴햇는데 재수강두업구...학년올라갈수록 진짜 공부해야대거든여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소에하는사람이 이렇게많다니...ㄷㄷ전원래 닥쳐야 잘되는스타일이라 술마시고 놀다가 발등에 운석 쯤 떨어진느낌일때 슬슬 시작하는데..ㅋㅋ그래도 3학년까지 평점 4.3쯤 되는거보면 그냥 본인스타일대로하는게 맞는거겠죠..;
0
0
촉촉한 옥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인있으면 벼락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