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랑 운동못하는게 고민
글쓴이
- 2014.05.25. 01:34
- 1604
원래 성격은 진짜 활발한데 사람들이랑 노래방가거나 축구.족구.농구등 운동을 할 때만 되면 자신감이 없어지고 기분이 안좋네요. 사람들이 축구 족구하면서 엄청 즐거워하는거보면 괜히 소외감이나 열등감도 느끼네요.
어렸을때부터 안해와서 그런지 노래와 운동을 못합니다ㅜㅜ
지금이라도 계속 연습을 해서 잘어울리도록 하는게 좋을까요?
아님 그냥 노래방가거나 운동하는 상황을 피하는게 좋을까요?
나중에 사회생활하면 이렇게 어울릴 경우가 많을텐데 괜히 걱정되네요ㅜㅜ
좋은의견부탁드립니다.
어렸을때부터 안해와서 그런지 노래와 운동을 못합니다ㅜㅜ
지금이라도 계속 연습을 해서 잘어울리도록 하는게 좋을까요?
아님 그냥 노래방가거나 운동하는 상황을 피하는게 좋을까요?
나중에 사회생활하면 이렇게 어울릴 경우가 많을텐데 괜히 걱정되네요ㅜㅜ
좋은의견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나 같네 나도 축구빼고는 다 좋아하긴하는데 못함..... 그래서 자신감상실..악순환 ㅠ
0
0
때리고싶은 복분자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복분자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아하는것만 하고 살순없겠죠?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운동 안 좋아하는 남자들도 많아요ㅋㅋ노래는 뭐 그냥 안 되면 랩을 해보심잌ㅋ
0
0
질긴 애기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애기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래운동 다잘하고 키크고 성격 모난데없는데
여친없는게 흠이네요ㅠ
여친없는게 흠이네요ㅠ
0
1
부자 송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래는 친한 친구들이랑 노래방 자주 가서 부르는 노래만 계속 파면 됨. 그것도 안될 수준이면 집에서 무리 안하고 따라 부르면 됨. 되도안한 높은 음 부르지 말고, 노래가 높아도 그냥 낮춰서 불러서 자기에게 맞는 곡이 되게 해야함. 친구 중에 그냥 목으로 해도 되는데 높은 곡을 고르고 개 가성으로 불러서 이상한 목소리 나오고 노래방 안가려하는 애 있는데 걔보면 참 볼때마다 안타까움.
운동은 못해도 피지컬을 높이면 어느정도 따라할 수 있음. 나는 구기종목이 약함. 손장애 발장애인데 하라고 하면 어느정도는 함. 키는 작은데 근력이나 지구력이 좋아서. 근데 그정도만 해도 딱히 부족하다고는 안느낌. 거기서 재밋는 거 있으면 취미로 점점해나가면 실력은 느니까.
운동은 못해도 피지컬을 높이면 어느정도 따라할 수 있음. 나는 구기종목이 약함. 손장애 발장애인데 하라고 하면 어느정도는 함. 키는 작은데 근력이나 지구력이 좋아서. 근데 그정도만 해도 딱히 부족하다고는 안느낌. 거기서 재밋는 거 있으면 취미로 점점해나가면 실력은 느니까.
0
0
가벼운 브룬펠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헬스는 4년찬데 , 구기종목은 안함 ㅋㅋㅋㅋ
그냥 안하면되지 뭐가 그리걱정인가요
그냥 안하면되지 뭐가 그리걱정인가요
1
0
도도한 푸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은의견 감사드립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