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가그리좋아여?여자분들
- 2014.05.25. 14:47
- 2125
진짜티비부수고싶엇는대
뭐가좋길래그리열광하져
지디처럼타고난뮤지션도아니고
노래잘부르는것도아닌대
단지얼굴땜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은 AOA가 괜찮더군요... 흐흐흐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뻐요 그냥. 남자답다, 만나보고싶다 이런게 아니라 그냥 귀여워요. 잘생긴 남동생을 가진 기분이랄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자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자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엑소는 뭐 어리고 잘생긴 아이돌이니 그런 거 아닐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무스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잘생겼으니까? ㅋㅋ 남자들이 여자아이돌 좋아하는거랑 같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얼룩매일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곡가 작사가 다 따로있고.. 음 별로 안좋아
합니다. 가수인지도 모르겠고 거대기획사에
서 잘만들어낸 상품가치 높은 퍼포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엑소를 젊은 남성층이 좋아할만한 이유가 없는 건 당연한 연예시장의 경제구조 아닐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둥굴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