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가그리좋아여?여자분들

글쓴이
  • 2014.05.25. 14:47
  • 2125
아진짜군대잇을떼엠넷에엑소나오면
진짜티비부수고싶엇는대
뭐가좋길래그리열광하져
지디처럼타고난뮤지션도아니고
노래잘부르는것도아닌대
단지얼굴땜시??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9
납작한 미역줄나무 14.05.25. 14:49
남자들이 소시 걸스데이 좋아하는거랑 비슷한거겠죠 머ㅋ
0 0
냉정한 부처꽃 14.05.25. 15:12
납작한 미역줄나무
흐흐 걸스데이와 에이핑크 말입니까?
요즘은 AOA가 괜찮더군요... 흐흐흐흐
0 0
냉정한 더덕 14.05.25. 14:52
엑소좋아요ㅋㅋㅋㅋ잘생겼어요ㅋㅋㅋㅋ주위에 좋아하는애들많던데
0 0
날씬한 자두나무 14.05.25. 14:52

이뻐요 그냥. 남자답다, 만나보고싶다 이런게 아니라 그냥 귀여워요. 잘생긴 남동생을 가진 기분이랄까..

0 0
냉정한 더덕 14.05.25. 14:54
날씬한 자두나무
맞아요ㅋㅋㅋㅋ애기같아요ㅋㅋㅋ남동생키우는기분
0 0
날씬한 자두나무 14.05.25. 14:56
냉정한 더덕
그냥 애기들 노래부르는거 춤추는거 보면 아이고 귀엽다 우쭈쭈쭈 재롱잘떠네...용돈이라도 한 푼 쥐어주고 싶고 엉덩이 토닥여주고싶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 남동생도 없는데 그냥 그런기분이더라구요 ㅋㅋㅋ
0 0
절묘한 곰딸기 14.05.25. 14:58
같은 여자지만 전 별로..ㅋㅋ 중딩때 빅뱅에 모든걸 다 바쳐서 그런지 아이돌은 이제 별로ㅋㅋㅋ
0 0
유별난 메타세쿼이아 14.05.25. 17:04
절묘한 곰딸기
빅뱅이 중딩때면... 학번이 몇이죠? ㄷㄷ
0 0
절묘한 곰딸기 14.05.25. 17:15
유별난 메타세쿼이아
ㅋㅋ13이영
0 0
화난 미국나팔꽃 14.05.25. 15:05
완소
0 0
화려한 팔손이 14.05.25. 15:14
남잔데도 좋은데
0 0
교활한 새머루 14.05.25. 15:20
엑소 하앍..
0 0
착실한 메밀 14.05.25. 15:53
좋음 특히 무대에서 춤출때?
0 0
무례한 자목련 14.05.25. 16:21
지디처럼 타고난 뮤지션에서 웃고갑니다
엑소는 뭐 어리고 잘생긴 아이돌이니 그런 거 아닐까요
1 0
청결한 자란 14.05.25. 16:40
비주얼이 뛰어나서ㅋㅋㅋ...
0 0
무례한 무스카리 14.05.25. 16:42
으잉? 어좁이들 집합소에다가 애기같아서 싫어요ㅠㅠㅠㅠㅠㅠㅠ 시경이오빠 짱♥︎
0 1
더러운 우엉 14.05.25. 16:45
지디처럼 타고난 뮤지션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잘생겼으니까? ㅋㅋ 남자들이 여자아이돌 좋아하는거랑 같음
1 0
납작한 얼룩매일초 14.05.25. 17:10
남자들 아이돌빠는거노이해ㄲㅋㅋ여배우들이랑겜이안되는데.. 하지만 소유가짱
0 0
청아한 갈매나무 14.05.25. 17:30
안무는 안무가가 다 짜주고, 부르는 노래는
작곡가 작사가 다 따로있고.. 음 별로 안좋아
합니다. 가수인지도 모르겠고 거대기획사에
서 잘만들어낸 상품가치 높은 퍼포머.
0 0
한가한 산박하 14.05.25. 18:41
에이핑크 하앍
0 0
큰 백합 14.05.25. 18:48
아이돌도 상품인데 수익을 얻으려면 보이그룹은 당연히 10~20대 여성층을 타겟으로 만들어지겠죠

엑소를 젊은 남성층이 좋아할만한 이유가 없는 건 당연한 연예시장의 경제구조 아닐까요
0 0
멋진 송장풀 14.05.25. 20:06
걸스데이 미만잡
0 0
청렴한 흰괭이눈 14.05.25. 21:56
내생애 아이돌은 동방신기 이후에 없었음
0 0
포근한 금낭화 14.05.25. 22:25
저도 엑소가 왜그리 인기가 많은지는 이해가 안가지만 이중에 니스타일이 한명쯤은 있겠지 마케팅효과가 아닐까요 저도 한명만좋아하다가.....
0 0
개구쟁이 둥굴레 14.05.25. 22:41
네 정말 좋아요
0 0
쌀쌀한 분꽃 14.05.26. 00:11
칼군무
0 0
발랄한 청가시덩굴 14.05.26. 05:48
여자지만 ...별로...저도 여자들이 왜좋아하는건지 이해를 하고싶음 ㅠㅠ공감이하나도안되니까ㅜ
0 0
게으른 백정화 14.05.26. 14:55
별로
0 0
세련된 봉선화 14.05.29. 05:47
그냥 잘생겼다고 생각하지 좋아하지는 않는데..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