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 관련 질문!!
글쓴이
- 2014.05.25. 19:03
- 996
과목명은 같은데 과목코드가 다른 경우
그 두 과목 신청해도 중복이 되나요??
답변 부탁드려요^^
그 두 과목 신청해도 중복이 되나요??
답변 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과목코드말고 과목명이 약간이라도 달라야 인정해줄거에요 예를들면 유기화학 과목과 유기화학(1)과목은 다른과목으로 인정해준다고 들었어요
0
0
배고픈 야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야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목코드가 동일하면 동일과목으로 인정될겁니다
예를들어 경영학과 경제학원론1이랑 경제학과 경제학원론1으 동일명임에도 과목코드가 달라요
정확한건 과사문의
예를들어 경영학과 경제학원론1이랑 경제학과 경제학원론1으 동일명임에도 과목코드가 달라요
정확한건 과사문의
0
0
훈훈한 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