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좀있는상태에서복근운동하면
글쓴이
- 2014.05.25. 19:29
- 1571
여잔데 뱃살이쫌잇구요 서잇을때는거의평평한데(살이집히긴함..)앉으면접히는정도
이상태에서복근운덩하면효괴잇어요?아님뱃살많이빼놓고해야되요?
이상태에서복근운덩하면효괴잇어요?아님뱃살많이빼놓고해야되요?
권한이 없습니다.
유산소랑 무산소 병행하시면 되용~
0
0
명랑한 오미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뱃살 빼시면서 같이 하시면 됩니다
0
0
끌려다니는 제비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제비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뱃살 속에 복근 생겨요(전 남잔데 그렇더라구요) 큰 살은 사라지고 말랑말랑한 살은 복근운동으론 안사라지더라구요
0
0
무심한 해바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뱃살에 지방을 먼저 빼야 복근운동을 해도 보입니다
저도 죽어라 복근운동했지만 복근이 지방에 가려 안보이더군여
저도 죽어라 복근운동했지만 복근이 지방에 가려 안보이더군여
0
0
외로운 봄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봄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