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지잡대여요?
글쓴이
- 2014.05.25. 20:00
- 4196
그냥 궁금해서ㅜ
권한이 없습니다.
지잡대 최강이 아닐까요
0
0
돈많은 네펜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네펜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잡대 1등
0
0
발냄새나는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
0
0
해괴한 까마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잡대 원래 단어 뜻이 서울에 있지도 않고 지방에 있으면서 국립도 아닌~ 이므로 부산대는 지잡대엔 안들어가요. 그치만 인세총장 이후로 자꾸 인재유치가 안되니 ㅠ 곧 입결이..지잡이 될 지
아웃풋이 좋으면 명성은 유지되겟죠
아웃풋이 좋으면 명성은 유지되겟죠
0
0
억쎈 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인들이 지잡이라고 생각하면 지잡이 됩니다
8
1
유쾌한 벽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인의 급이 지잡이면 지잡임
2
1
황홀한 만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만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1
0
쌀쌀한 쑥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쑥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씹지잡
3
1
처참한 금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참한 금목서
딱 니 수준^_____^
0
1
예쁜 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인이 지잡대라 생각하면 지잡대 생이 되는거고
부산에 있는 한강 이남 최고의 대학이라 생각하면 명문대생이 되는거겠죠
부산에 있는 한강 이남 최고의 대학이라 생각하면 명문대생이 되는거겠죠
0
0
더러운 반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반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에 좋은댓글 있네요
개인적으로 좋은학교라고 생각해요
언제나 본인능력이 제일 중요한거 알죠?
개인적으로 좋은학교라고 생각해요
언제나 본인능력이 제일 중요한거 알죠?
0
0
머리좋은 산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리하자면 부산대나왔다고 하면 어딜가서든지 학벌때매 차별받거나 밀리는건없습니다~
고로 학교탓하면 지가 안한거임~~~~~~~~
고로 학교탓하면 지가 안한거임~~~~~~~~
1
1
더러운 편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편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방대 1등은 카이스트 아닌가?
1
0
어리석은 쉬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쉬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