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규선교수님 경제학원론 과제 전부 직접 풀으시나요?
글쓴이
- 2014.05.25. 22:40
- 867
미리 시작했어야하는데 뒤늦게 시작하니 분량이 엄청 많네요..ㅠ
일단 문제만 다 적어놓은 상태인데 저 문제들을 직접 풀려고하니 다 못풀것같은데 다 못해서 제출못하는 것보단 낫겠지해서 해설지 보고 비슷하게 적으려고 하는데
이럼 안되겠죠...ㅠㅠ 막막하네요
다들 직접 문제 전부 풀으셨나요?
일단 문제만 다 적어놓은 상태인데 저 문제들을 직접 풀려고하니 다 못풀것같은데 다 못해서 제출못하는 것보단 낫겠지해서 해설지 보고 비슷하게 적으려고 하는데
이럼 안되겠죠...ㅠㅠ 막막하네요
다들 직접 문제 전부 풀으셨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관없음 진짜 정성다해서 하지 않는 이상 다 도찐개찐
작년에 저도 나름 잘해갔다고 생각했는데 어떤 분이 꽤 두꺼운 스프링노트 두 권 분량으로 해오셔서 아 나는 아무것도 아니구나 생각함. 지금 저 정도로 하기는 무리일테니 과제는 적당히 하고 시험 잘쳐서 A+을 받으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