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활1급 있으신분?
글쓴이
- 2014.05.25. 23:05
- 1491
따는데 시간 얼마나 걸리셨어요?
실기 많이 어렵나요@,@?
독학할생각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2013 책잇는데 일단 받으실래요?
0
0
나쁜 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씀바귀
필기책은 있어요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필기따고 1년동안 실기안햇는데 ㅠㅠ
저이제실기따야하는데..
저이제실기따야하는데..
0
0
센스있는 낭아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낭아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스있는 낭아초
만료되기전에 따세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강으로 했는데, 2달간 실기공부 하루에 6-8시간씩 주말까지 해서 합격했네요. 아참ㅋㅋㅋㅋ컴맹이었습니다. 실컴1 F 받은 적이 ㅌㅌㅌ
0
0
다부진 투구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투구꽃
와 오래걸리네요 ㄷㄷㄷ 많이 어렵다더니..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필기 일주일
실기 한달
실기 한달
0
0
싸늘한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기 2주면됩니다. ㅇ
0
0
황홀한 며느리밑씻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컴맹인지아닌지가 진짜큰듯
실컴에이플로 가볍게패스할정도믄 얼마안걸리고...
실컴에이플로 가볍게패스할정도믄 얼마안걸리고...
0
0
센스있는 낭아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낭아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필기 1주일
실기 2주일(놀면서 1주일 개빡시게 1주일)
컴퓨터 원래 좀 좋아했고
엑셀은 기본적인거 다룰줄 알았습니다~
실기 2주일(놀면서 1주일 개빡시게 1주일)
컴퓨터 원래 좀 좋아했고
엑셀은 기본적인거 다룰줄 알았습니다~
0
0
돈많은 곰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곰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떄 워드, 컴활 1급 두개 다 하는데, 하루에 그냥저냥 2시간정도 하다가 시험치기 일주일전
바짝해서 땃어요 ㅎㅎ
한 한달반? 실기 필기 합쳐서요.
바짝해서 땃어요 ㅎㅎ
한 한달반? 실기 필기 합쳐서요.
0
0
사랑스러운 뚝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필기 하루
실기 이주일 걸렸습니다
실기 이주일 걸렸습니다
0
0
끔찍한 섬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