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앞 초밥집 어디가 괜찮나요?
글쓴이
- 2014.05.25. 23:46
- 3090
친구1명이랑 같이
점심에 가려는데 어디가 좋을까요?
너무 비싸진 않았으면 좋겠어요ㅠ
점심에 가려는데 어디가 좋을까요?
너무 비싸진 않았으면 좋겠어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막 배터지게 먹으려면 니지
0
0
빠른 금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시앤롤 좋아요
0
0
키큰 참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시 심
0
0
더러운 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시심이요~
0
0
수줍은 며느리배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며느리배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며느리배꼽
스시심이 천탁 아래골목쪽 말씀하시는건가요? 가격대는 어떻게 되나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맞아요~ 파리바게트사거리쪽입니다^^
런치하고 디너가 가격이 조금 다른데 1만원에서 2만5천원정도였어요 한사람당. 저는 보통 1만원5천원세트 혼자가서 시켜먹어요ㅎㅎ
런치하고 디너가 가격이 조금 다른데 1만원에서 2만5천원정도였어요 한사람당. 저는 보통 1만원5천원세트 혼자가서 시켜먹어요ㅎㅎ
0
0
수줍은 며느리배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며느리배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니지는 완전 별로였음 초밥집이라고 하기도 그렇다
0
0
초라한 참새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니지는 진심 배채우기 위해 가는 곳. 맛은 보장 못함.
0
0
진실한 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시모시
1
0
예쁜 개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개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