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방 기본훈련 1차보충 불참하면 고발조치안되죠????????
글쓴이
- 2014.05.26. 00:03
- 1667
1차보충까지는 빠져도 괜찮죠? 2차부터 고발아닌가여?
권한이 없습니다.
고발되도 벌금임.
0
0
눈부신 벽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차보충 불참 시 부터 고발입니다. 향토예비군설치법 제6조 제1항 위반으로 고발되시며 30만원 선의 벌금 부과될겁니다.
0
0
활달한 소리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소리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차보충까진 불참하셔도됩니다~ 하지만 1차보충 불참한 훈련의 경우 나중에 해외 6개월이상 나가시거나 하셔도 보류사유 되지않습니다~
0
0
포근한 개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근한 개암나무
상근?
0
0
초조한 굴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한 굴피나무
이었습니다
2년전인가...
2년전인가...
0
0
포근한 개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