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전에 고환파열녀 민사소송 어떻게 됬나요?

글쓴이
  • 2014.05.26. 00:22
  • 5143

이 드러운년은 한 사람 인생 망쳐놓고 간호학과ㅋ멀쩡하게 재학중이라니 

이년이 나중에 간호사되면 환자들이 어떻게 될지 뻔할 뻔짜네요!!


이년 이름좀 알아보려고 부산지법 홈피들어가서 이니셜 찍어내서 겨우 사건 조회했네요.ㅋㅋ

미친년 집에 돈도 많나, 약식사건인데 변호사까지 쓰셨어!!!ㅎ


그나저나 민사소송 어떻게 됬나요? 이런건 한 1억은 뜯어내도 모자랄 판에..


고환파열사건.jpg

이년아 찔리냐?^^ 그래도 프라이버시가 있으니까 니년 이름은 지워줬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40
천재 쪽동백나무 14.05.26. 00:25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0
초연한 자귀풀 14.05.26. 00:26
천재 쪽동백나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0
청렴한 작약 14.05.26. 00:58
천재 쪽동백나무
ㅋㅋㅋㅋㅋㅋ무슨요일꺼들으세요
0 0
초연한 자귀풀 14.05.26. 00:25
혹시 저년 이름. 박ㅇㅎ 인가요? 간호과 몇학번이죠?
0 0
글쓴이 글쓴이 14.05.26. 00:28
초연한 자귀풀
ㅂㅇㅇ 입니다.
작년에 2학년이랬으니까 지금 3학년다니고 있겟죠.
12학번일듯합니다.
0 0
난쟁이 우단동자꽃 14.05.26. 00:36
이사건이 우리학교에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5.26. 00:38
난쟁이 우단동자꽃
네 맞아요!
0 0
난쟁이 우단동자꽃 14.05.26. 00:40
글쓴이
헐..기사로보고 쇼킹했는데 우리학교였다니 피해학생은 상태가 어떤가요?
0 0
황송한 은목서 14.05.26. 01:06
난쟁이 우단동자꽃
어떻기는요 고자되고 아무거도 없죠
0 0
야릇한 큰앵초 14.05.26. 00:42
무슨사건인가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5.26. 01:02
야릇한 큰앵초
간호대여학생이호신술 수업에서 파트너 남학생 고환파열시킨사건이에요
0 0
피로한 졸방제비꽃 14.05.26. 00:43
검색하는방법좀 갈쳐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5.26. 01:01
피로한 졸방제비꽃
법원홈피 암데나 들가서 법원 찍고 사건번호 찍고 당사자 이름넣으면나옵니다
0 0
난쟁이 우단동자꽃 14.05.26. 00:47
남자가 여자 배때려서 난소파열됐어도 어멋 죄송 실수 ㅋㅋㅋ이럼 300으로 끝났을까요?
0 0
수줍은 노루삼 14.05.26. 00:50
난쟁이 우단동자꽃
.....그렇게 생각하니까 훅 오네요... 그동안 고자에 대한 웃긴 짤들때문에 심각성이 체감이 안 됐나봐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5.26. 01:01
난쟁이 우단동자꽃
ㅋㅋ그건 실형선고됬을듯요
0 0
청렴한 돌피 14.05.26. 00:51
판결이 어떻게 됐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5.26. 01:00
청렴한 돌피
벌금 300만원 이요~ 5만원 1일환산 노역장유치인데 형량이 턱없이 낮죠
0 0
청렴한 돌피 14.05.26. 01:14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임 됐는데 300만원이요???
장난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안하나요??
0 0
우아한 며느리배꼽 14.05.26. 01:29
자꾸 불임이니 고자니 하시는데 하나 파열됐을걸요? 하나 파열된거면 애 가질 수 있음
0 1
한가한 매발톱꽃 14.05.26. 01:31
우아한 며느리배꼽
그래서 하나쯤은 부셔져도된다 이말씀인가요?
0 3
우아한 며느리배꼽 14.05.26. 01:34
한가한 매발톱꽃
사람말 왜곡하지 마세요
누가 하나쯤 부셔져도 된답니까?
사실은 똑바로 알자는거지요
0 0
훈훈한 꼬리조팝나무 14.05.26. 02:06
우아한 며느리배꼽
하나 파열 되면 불임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상당히 높습니다.
0 0
방구쟁이 복숭아나무 15.10.16. 22:59
우아한 며느리배꼽
이분 채소 난소 1개 있는분
0 0
청렴한 작약 14.05.26. 01:43
솔직히 사고당하신 남학생분 정말 안타깝고 그 심정이 어떨지 상상할 수 없을정도로 속상하실거에요. 그런데 굳이 이런 공개적인 장소에 재판 과정까지 저렇게 올려가면서 다른분들이 누군지 신상을 털게끔 하셔야 하는지.. 저 여자분도 재판 진행하면서 많이 힘들었을거에요 정신적으로. 사고당한분께 사과를 제대로 했는지 안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여자분도 이제 20대 초반에 자기 인생 막히는짓 어떻게 하겠어요 어떻게해서든지 죄를 줄여야지.. 간밤에 공개적인 장소에 저렇게 욕질 하는거 보기좋진 않네요
0 6
괴로운 병솔나무 14.05.26. 01:59
청렴한 작약
다 맞는 말이긴 한데 솔직히 이 사건 일어났을 때 여학생의 처우나 그런걸 생각해보면 이정도는 싸다고 생각합니다.
0 0
못생긴 보리 14.05.26. 02:14
청렴한 작약
사건 났을 때 여학생 태도보면 그런말 안나올걸요?
0 0
키큰 파 14.05.26. 02:29
못생긴 보리
어땟길래요???
0 0
의연한 흰털제비꽃 14.05.27. 00:04
청렴한 작약
그 여자도 똑같이 불임으로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0 0
친숙한 연잎꿩의다리 14.05.26. 03:10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0
멋진 설악초 14.05.26. 03:40
이런 상연을 봤나
0 0
활동적인 산괴불주머니 14.05.26. 09:14
저도 궁금한데 민사소송은 제기했는지, 결과는 어떻게 되었는지..
0 0
활동적인 산괴불주머니 14.05.26. 09:16
활동적인 산괴불주머니
아, 그리고 약식명령 불복하고 정식재판으로 가서 변호사 쓴 거 아닌가요.
0 0
냉철한 앵두나무 14.05.26. 18:40
활동적인 산괴불주머니
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5.27. 22:03
활동적인 산괴불주머니
네 정식재판청구해서 변호사선임햇네용.
0 0
근육질 호박 14.05.26. 10:18
Sk 윤희상한테 맞을라고...
0 0
난쟁이 옻나무 14.05.27. 00:08
12에박ㅇㅇ은 없어요 ㅂㅇㅎ는 있어도
글고ㅂㅇㅇ은 있지만 //
울학교 맞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5.27. 22:02
난쟁이 옻나무
12아니네요 그럼...ㅂㅇㅇ영 맞아요.우리학교 맞습니다.
판결문 보면 부산 금정구 ㅇㅇ대학교...
ㅋㅋ뉴스서도 부산대
0 0
처절한 꽈리 14.05.27. 07:16
맞음 ㅂㅇㅇ 없음
0 0
눈부신 쇠무릎 15.10.17. 10:01
비추뭐지...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