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스터디하시는분들 없나요?
글쓴이
- 2014.05.26. 06:44
- 1125
공기업준비중인데..친구들은다취업해서 공부혼자하네요..학교자게에도잘없고..잇어도 연락할수없는사람들이올리고ㅠ 하나만들어볼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생활스터디라는건 자기하는공부 모여서 하는건가요? 혼자있으면 놀러가고싶으니까?
0
0
자상한 산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상한 산박하
서로동기부여하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이 해요! 근데 있어도 연락할수없는 사람들이 올린다는게 무슨뜻인가요?
0
0
머리나쁜 우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나쁜 우엉
말하면복잡해서...ㅎㅎ 마이파티에올리면 하실꺼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만약 마이파티에 올리시면~~꼭 같은 공부 하는 사람만 신청 가능한 건가요??
0
0
거대한 댕댕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댕댕이덩굴
아뇨ㅎ그냥 밥이나같이먹고 장소나 공부는 편한데로하심되요 혼자잇으면 막집가고해서 남아잇는이유를만드는거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