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비관 층간소음...
글쓴이
- 2014.05.26. 08:40
- 1144
웅비관 b동 거주중인데요ㅜㅜ
층간소음 진짜 심하네요!!!!!
윗층에서 걸어다닐때마다 천장이 울려요ㅜㅜ
요새 층간소음이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고있는데 기숙사에서도 주의합시다!!
진짜 스트레스ㅜㅜ
층간소음 진짜 심하네요!!!!!
윗층에서 걸어다닐때마다 천장이 울려요ㅜㅜ
요새 층간소음이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고있는데 기숙사에서도 주의합시다!!
진짜 스트레스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