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에 취업해도 람보르기니 못사죠?
글쓴이
- 2014.05.26. 09:14
- 1635
대기업에 취업해도 람보르기니 살수없죠..유지비가
권한이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우시네요 아반떼라도 끌고다니면 다행입니다ㅎ
0
0
훈훈한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훈훈한 대팻집나무
절대 안되겠죠... 람보르기니 몰려면 무슨일 해야될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곽한구.
7
0
행복한 미국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미국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 미국부용
아침부터 웃고감 ㅋㅋㅋ
0
0
바보 배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0년 정도 숨만쉬고 일만 하면 되지
ㅋㅋㅋㅋㅋ 람보 허세보소 ㅋㅋ 어린 나이에 무슨 벌써 그런생각만 하노 ㅋㅋㅋ
ㅋㅋㅋㅋㅋ 람보 허세보소 ㅋㅋ 어린 나이에 무슨 벌써 그런생각만 하노 ㅋㅋㅋ
0
0
초라한 애기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애기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람보르기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물원에 글 올린 분이시네 ㅋㅋㅋㅋㅋ
사업하묜 살수잇ㅇ을지도?? ㅋㅋㅋ
동물원에 글 올린 분이시네 ㅋㅋㅋㅋㅋ
사업하묜 살수잇ㅇ을지도?? ㅋㅋㅋ
0
0
납작한 자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업하세요.
진짜 돈벌고 싶으면 취직하면 안되요.
사업을 해야지...
진짜 돈벌고 싶으면 취직하면 안되요.
사업을 해야지...
0
0
다친 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밥만먹고 아무것도안하고 결혼도하지말고 연봉쎈곳취업해서 15년정도모으세요 그럼 살수있어요 돈이목적이라면 사업을 해야죠ㅎ
0
0
유능한 수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