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을 사랑하라는 것..?
글쓴이
- 2014.05.26. 09:50
- 844
너 자신을 사랑하고
자신감을 가지고 생활해라
이런 조언을 자주 듣는데
뭐 어쩌라는거죠..?
진짜로 감이 안 와요
자신감?..
안 예뻐도 자신감 가지란건지
아님 뭐 어떤식으로 하는건지..
그냥 답답해서요..
날 사랑하고 자신감 갖고
뭐 어떡해야해요
장난아니구
진짜...막막해서ㅠ뭐 어째야되죠..
자신감을 가지고 생활해라
이런 조언을 자주 듣는데
뭐 어쩌라는거죠..?
진짜로 감이 안 와요
자신감?..
안 예뻐도 자신감 가지란건지
아님 뭐 어떤식으로 하는건지..
그냥 답답해서요..
날 사랑하고 자신감 갖고
뭐 어떡해야해요
장난아니구
진짜...막막해서ㅠ뭐 어째야되죠..
권한이 없습니다.
0
0
도도한 한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늘 이 고민중인데, 상담받앗엇는데 사랑하라는게 외관적으로 남들한테 보여지는 면을 사랑하라는 말이 아니래요 누구나 다 갖고 잇는 장점이 있는데 행여나 그게 남들은 모르는 나만의 장점이라 한들 충분히 사랑할 가치가 있다는거 ㅇㅇ 어려워요 나도 그래요 ㅋㅋ 그래도 노력해야죠
0
0
침착한 애기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애기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쁘게살아요
0
0
흔한 금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금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하다고 생각하는 거
0
0
때리고싶은 봄구슬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무석씨가 지은 자존감이라는 책 읽어보세요
0
0
참혹한 메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틀에얽매이지 말란말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