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프로그래밍을 시작하려고합니다
글쓴이
- 2014.05.26. 12:54
- 1078
이제 2013인가 C 언어 새로 업데이트 된 것 같은데 제가 6.0인가 썻었거든요 많이 달라졌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6.0은 거의 선사시대수준
0
0
유별난 참다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별난 참다래
감사합니다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주얼 스튜디오는 프로그래밍 언어가 아니라 프로그래밍 개발 툴(IDE) 이죠..
2010 버전도 많이 쓰는 것 같습니다~
2010 버전도 많이 쓰는 것 같습니다~
0
0
추운 낭아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낭아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운 낭아초
제가 듣기로는 scanf명령어 등 다른 명령어가 다른 걸로 바뀌었다고 하는데 사실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대로 사용가능합니다...
대신 컴파일할때 warning 이 뜨면서 scanf_safe() 함수던가? 다른 안전한 함수를 쓰라고는 하는데(몇개 더 있음..)
그냥 써도 무방합니다.
대신 컴파일할때 warning 이 뜨면서 scanf_safe() 함수던가? 다른 안전한 함수를 쓰라고는 하는데(몇개 더 있음..)
그냥 써도 무방합니다.
0
0
추운 낭아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낭아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운 낭아초
졸업과제 때문에 씨뿔해야하는 데 소스는 6.0인데 2013써도 무방해요???
0
0
초라한 벌깨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벌깨덩굴
기본적인 코드라면 컴파일에 문제는 안생길겁니다...
프레젝트 파일 컨버트 마법사가 실행되기도 하는데...거의 차이는 없어요..
프레젝트 파일 컨버트 마법사가 실행되기도 하는데...거의 차이는 없어요..
0
0
추운 낭아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낭아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운 낭아초
오홍 감사합니다 소스 때매 xp 깐다고 성질나 죽겠던데
0
0
초라한 벌깨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벌깨덩굴
상경계열인데 컴공 복전하면 힘들까요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복전 해도 무방하지만 공대 특성상 프로젝트 무지하게 많아서 힘들거에요 프로그래밍 쪽으로 나가실려면 삼성 sds나 엘지 cns 지원하면 되요 저는 컴공아니다만 cns 내놓은 상태인데
0
0
초라한 벌깨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벌깨덩굴
걍 통섭적으로 생각하기위해서 복전을 생각하고있슴돠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6 개빡침 ㅋㅋ 컴공 학부생 6 쓰는사람 한명도 없을걸요
전 2008써도 구식소리듣는데 ㅋㅋ
1
1
착잡한 금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