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선거
글쓴이
- 2014.05.26. 16:59
- 821
저는 이번 첫선거라서 꼭 하고 싶거든요
근데 타지에 살다보니 후보들도 모르고 어떤사람을 뽑아야 할지 모르겠어요ㅠㅠ
글 하나하나에 혹하는 것도 있구요
이래도 투표 해도 될까요????
근데 타지에 살다보니 후보들도 모르고 어떤사람을 뽑아야 할지 모르겠어요ㅠㅠ
글 하나하나에 혹하는 것도 있구요
이래도 투표 해도 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니요 못하는건만 못할듯..
0
0
바보 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이 첫 선거에 타지에 사는 거면 13이나 14겠네요. 그럼 주민등록지로 부재자 투표하지 않나요? 후보 보는 게 영 어려우시면 정당이나 공약부터 살펴보세요. 인성이나 과거 행적 등은 그런 다음에 보셔도 괜찮아요. 꼭 소중한 한 표 행사하시길 바라요!
0
0
나약한 새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새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과자 / 남자면 병역필 유무 확인해보면 좋음
0
0
건방진 까치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분증 있으면 주민센터 어디서든 투표 가능한 걸로 알고 있구요. 잘 몰라도 투표해도 됩니다 당연히ㅎ.
0
0
질긴 투구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홈페이지 가시면 지역별로 선거공보 보실 수 있어요...
그거 보시고 소중한 한표 행사 하세요...
0
0
화난 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은 말씀들 감사합니다~!!!꼭 투표 할꺼예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