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NU 통번역과정 해보신분 ?
글쓴이
- 2014.05.26. 18:39
- 1710
학기중이랑 방학때 국제언어교육원에서 하는 통번역프로그램 하고계시거나 해보신분 계신가요..
서류통화후 면접시험까지 통과해서 합격자 발표하는거 같던데.. 보통 합격하신 분들 영어실력이 어느정도인가요?
그리고 면접때 문제를 푸는거 같던데..번역을 시키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전 방학때 시범사업으로 처음 했을때 수강했었는데 정말 좋았어요. 근데 이번 여름방학에는 프로그램이 어떻게 바뀌는진 모르겠지만, 저희때는 정말 빡셌어요..., 수업이 매일 있어서 과제랑 공부량 따라가려면 적어도 평일에는 이 수업에만 올인했을정도.. 그래도 그만큼 공부도 많이 됐어요 교수님들도 정말 좋으시구요. 저희땐 시험은 안쳐서 잘 모르겠네요 ㅠㅠ 통번역에 관심 있으시다면 도전해보심 좋을것같네요 전 정말 도움 많이 받았네요 ㅎㅎ
0
0
의젓한 벋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젓한 벋은씀바귀
넵ㅎ답변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젓한 벋은씀바귀
과제가 그렇게 많은가요?? ㅠ 계절학기랑 병행하려고하는데 무리겠죠...? 그리고 도움이 많이 되셨다고 했는데 어떤점에서 도움이 많이 되셨는지 궁금합니다.
0
0
배고픈 솜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솜방망이
답이 늦었네요. 저희때는 이틀에 한번씩 A4 한장정도로 번역 과제 나왔고, 통역 수업을 연설문으로 했는데 통역 연습이나 노트테이킹 연습 등등 예습 해갈게 많았어요. 주 4회 계절학기 수업이랑 병행하면 좀 힘드실것 같아요..
0
0
의젓한 벋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솜방망이
그리고 전문 통역/번역이 뭔지 확실히 경험해볼수 있는 기회였어요. 부산에는 통번역대학원(흔히 통대라고 하죠~) 준비하는 학원이 따로 없기도 해서, 만약 한영 통역/번역에 관심이 많으시다면 진로 결정에 도움 될수도 있구요~ 물론 영어 공부도 많이 할 수 있지만, 통역/번역 위주라 단순 영어공부랑은 쬐금 다를 수 있어요. 저는 이 수업 듣고 희망진로 통번역사로 변경했어요~ㅎㅎ
0
0
의젓한 벋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