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게 퀴어 인 피앤유 보면서 느낀게
글쓴이
- 2014.05.26. 20:50
- 1304
성 소수자가 자기들 알아달라고 대자보 붙이는거나
오타쿠들이 취향 존중 해달라고 대자보 붙이는거나
크게 다를거 있나 싶음
권한이 없습니다.
?똑같은 거 맞음. 근데 대자보 안 붙이면 아무도 아무 짓 안 하지 않음? 성소수자 옹호하는 사람은 거의 없어도, 굳이 찾아서 욕하는 사람도 젊은 세대엔 요새 별로 없지 않음?
0
0
끔찍한 자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끔찍한 자귀풀
http://mypnu.net/4906803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니 그니까 대자보 안 붙이면 찢길 일도 없잖아. 찢은 놈도 괜히 거슬리니까 적대감만 커지고, 붙인 사람은 붙인 사람 나름대로 기분만 상하고.
0
3
끔찍한 자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끔찍한 자귀풀
ㅇㅇ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ㅇㅇ
0
0
끔찍한 자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끔찍한 자귀풀
ㅇㅇ
0
0
보통의 참새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존중해주면 되는거아닌가. 생각이 다르다고 해서 그걸 찢을 권리가 있는것도 아니고.
2
0
적절한 쑥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쑥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