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학기 기계과 전공 글쓴이 2014.05.26. 20:59 830 2 공미2 수강해야하는데. 여름계절학기에 수강할수있나요? 아니면 재수강자만 여름계절에 수강할수잇는건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의연한 한련초 14.05.27. 09:39 관계없이 할 수 있슴다 신청만 하신다면.. 0 0 의연한 한련초 댓글 내용 복사 관계없이 할 수 있슴다 신청만 하신다면..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의연한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4.05.27. 21:48 의연한 한련초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