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학과 학술토론회
글쓴이
- 2014.05.26. 21:21
- 907
철학과 학술토론회 한다는거
페북에서 봤어요
저는 타과생인뎅
철학쪽에 관심많아서 그런데
그냥 혼자 보러가도 될까요?
혼자가면 먼가 좀 그럴까봐요ㅋㅋㅋㅋ
페북에서 봤어요
저는 타과생인뎅
철학쪽에 관심많아서 그런데
그냥 혼자 보러가도 될까요?
혼자가면 먼가 좀 그럴까봐요ㅋ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언제어디서하나요?
0
0
황송한 익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익모초
목요일날 6시 30분에 인문대 206에서 한대요ㅎㅎ 국가란 무엇인가에 대해서요 아나키즘과 국가절대주의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와..저도 한번 가보고싶네요
0
0
촉촉한 석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석류나무
그쵸ㅎㅎㅎ 가보고싶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는 보러가려구요
책이나 수업이랑은 조금 다를 것 같아서 궁금하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책이나 수업이랑은 조금 다를 것 같아서 궁금하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0
0
촉촉한 석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와
0
0
황송한 익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예전에 춘계학술대회 가봤는데 간식도 주고 재밌었어요.
그때 주제는 진화는 진보가 아니다. 였는데 좋앗어요
그때 주제는 진화는 진보가 아니다. 였는데 좋앗어요
0
0
정중한 주름조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주름조개풀
아하 ㅎㅎ 감사합니당! 보러가야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꼭오세요^ㅇ^
0
0
야릇한 때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때죽나무
몇시간정도 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두시간정도 예상하고 있습니다~
0
0
방구쟁이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혼자오셔도됩니다><
0
0
야릇한 때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술토론회 때 봬요! 부담없이 와주시길 ㅎㅎ!!
0
0
방구쟁이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봐야지
0
0
청아한 수세미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수세미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