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메이트에서 나나가 욕먹는 이유는 뭘까요?
글쓴이
- 2014.05.26. 22:26
- 1659
남자인 제 입장에선 딱히 그렇게까지 욕먹을짓을 한거같지는 않던데 기사들보니까 엄청 욕먹더라구요
이쁘고 날씬해서 여자들이 질투하는걸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 남자인데 가끔씩 어떤 글들을 보다가 창피할때가 있어요 글쓴이같은 사람이 있어서인가요?
0
0
빠른 뜰보리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빠른 뜰보리수
너무 욕만해서 진심 궁금해서 그러는건데요?
저저번편인가 박봄이 요리는 안한다면서 신성우한데 면도해라하는거보고 완전 뻥쪗엇는데 기사댓글들은 이쁘게 돌려말한다 이러면서 커버치는데 나나는 욕하던데요?
저저번편인가 박봄이 요리는 안한다면서 신성우한데 면도해라하는거보고 완전 뻥쪗엇는데 기사댓글들은 이쁘게 돌려말한다 이러면서 커버치는데 나나는 욕하던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텔레토비
1
0
억쎈 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맛있쪙
0
0
청렴한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그 방송 전에 페북에서 나나가 홍종현한테 들이대는(?) 영상을 보곤 남자 되게 밝히는 구나 생각하곤 나나에 대해 그리 좋은 인식이진 않았어요. 그때 그 영상 보신 대부분의 여자분들이 나나의 행동에 대해 부정적이셨구요. 아무래도 나나가 이성에게 솔직하게 들이대는 모습이 이번 방송에서도 나오다보니 시청자들은 '남자 밝히는 애'라고 생각하기 쉬운 거고, 특히 여성 시청자들이 볼 땐 여우짓한다며 부정적으로 보기 쉬운거죠. 글쓴이의 생각처럼 여자들은 단순히 나나가 예쁘니깐 질투나서 그러지 않아요. 여자도 예쁜 여자 좋아해요. 동경심이랄까 그런 것도 가지고 있구요. 그냥 나나가 방송에서 계속 이성에게 들이대는 모습이 비춰지니깐 특히 여성 시청자들은 부정적으로 보게되는 것 같아요.
0
0
어설픈 잔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픈 잔털제비꽃
그런일이 잇엇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