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투표관련 질문이요!
글쓴이
- 2014.05.26. 22:42
- 626
이번에 제가 타지에 잇는데 부재자신청을 못햇는데;
이번에 뭐가 좀 많이 바뀐거같던데 걍 가서 신분증 제시하면 투표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번에 제가 타지에 잇는데 부재자신청을 못햇는데;
이번에 뭐가 좀 많이 바뀐거같던데 걍 가서 신분증 제시하면 투표되는건가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