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리원전 안전할까요.
- 2014.05.27. 01:00
- 1134
크고 작은 사고가 130회나 있었고.. 납품비리..1978년 운전을 시작한 국내 최고령 핵발전소로 이미 2007년 설계수명이 끝났음에도 10년 연장하여 재가동..
안전할까요..?
물론 전문가들이 안전하다는 판단하에 재가동한거겠지만.. 세월호를 봐도 그렇고..눈앞의 이익에 눈이 먼...안전불감증.. 불안불안하네요.
대형참사가 나기전에 반드시 크고작은 이상조짐이 있다고 하죠... 130회나 되는 사고를 일으킨 노후원전 또한
그런 초대형참사를 가져올.. 위험의 가능성을 내재한 것은 아닌지...
눈앞에 닥친 상황만 계산하며....언제터질지모르는 폭탄을 돌리는건 아닌지..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노랑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얘 어그로입니다. 먹이 주지 마세요.
전형적인 답정너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노랑어리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개구리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알바했었는데 완전 안전
초대형참사는 절대 안 일어남
일본 원전이랑은 아애 시스템 자체가 다르고
걔들은 해일때문에 그리 된건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리문제야 노후가 원인은 아니고 그거 담당하는 못된사람들이 문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개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늘 노파심에 혹시나 몇번을 여쭤봐도 늘 안전하다고 하시네요.
나랏일이 엉망으로 보이기도 하지만, 안그런것도 있다고 하시면서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