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에드는 여성이있는데...어떻게해야하나요
글쓴이
- 2014.05.27. 01:02
- 1880
이름도 학과도 나이도모릅니다
얼핏보면 가벼울것같은데
보자마자 저사람 정말괜찮다라는 생각이
드는여성이었어요
같은수업도 아니지만
같은 교시에 저랑 같은건물수업이신거 같네요
건물 입구에서 기다리다가... 나오시면
연락처라도 묻고 밥이라도 한끼하고싶은데
여자분들 쌩판 모르던사람이 번호 물으면
난감해하지않을까요 ㅠㅠ?
또 말은 어떻게 걸어야할까요...
제가 생각해오던 문구는
저 매번 봤는데 혼자 다니시더라구요
혹시 저처럼 아싸세요? ㅋㅋ
라고 하면서 잠시폰좀주세요 이러고
제폰에 전화건뒤에 다음에 밥이나 한끼해요
이러고 갈생각이었는데...ㅠ
별론가요..?
모쏠은아닌데 이렇게 번호 물어보려는건 난생처음이에요
물론 거의 답은 제 외모가 어떤가애 따라 달렸겠지만...
못생긴편은아니라고생각하는데 ㅠㅠ 중학교때부터 지금까지 여자 대쉬도 몇번 받아봤고..
왜이소리가 나오냐면 어디서 봤는데 결국 번호물어보는건 외모가 제일 크다더라구요 ㅠ 그래서 제일 맘에걸려요...
여성분들 저좀 도와주세요~
얼핏보면 가벼울것같은데
보자마자 저사람 정말괜찮다라는 생각이
드는여성이었어요
같은수업도 아니지만
같은 교시에 저랑 같은건물수업이신거 같네요
건물 입구에서 기다리다가... 나오시면
연락처라도 묻고 밥이라도 한끼하고싶은데
여자분들 쌩판 모르던사람이 번호 물으면
난감해하지않을까요 ㅠㅠ?
또 말은 어떻게 걸어야할까요...
제가 생각해오던 문구는
저 매번 봤는데 혼자 다니시더라구요
혹시 저처럼 아싸세요? ㅋㅋ
라고 하면서 잠시폰좀주세요 이러고
제폰에 전화건뒤에 다음에 밥이나 한끼해요
이러고 갈생각이었는데...ㅠ
별론가요..?
모쏠은아닌데 이렇게 번호 물어보려는건 난생처음이에요
물론 거의 답은 제 외모가 어떤가애 따라 달렸겠지만...
못생긴편은아니라고생각하는데 ㅠㅠ 중학교때부터 지금까지 여자 대쉬도 몇번 받아봤고..
왜이소리가 나오냐면 어디서 봤는데 결국 번호물어보는건 외모가 제일 크다더라구요 ㅠ 그래서 제일 맘에걸려요...
여성분들 저좀 도와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어차피 모르는 분이자나요 ㅋㅋ 밑져봐야 본전 인데 쪽지 주시는 것도 괜찮구요...
0
0
처절한 왕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왕솔나무
쪽지요? ㅠㅠ 그냥 갑자기 저기 이거요 하고 준다음 튀는건 엄청이상할거같은데...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싸세요 는 좀...그렇지 않을까요??ㅋㅋㅋㅋㅋ
1
0
친근한 물아카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물아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근한 물아카시아
추천좀 해주새여...쑥맥이라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멘트가 너무 이상한거같아요ㅠㅠ
1
0
화려한 쥐오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쥐오줌풀
추천좀해주새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짜고짜 폰 달라고 하면 저라면 안 줄 것 같은데요...거기다 아싸세요?라고 물어본 사람한테는 더...
0
0
잉여 사철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사철채송화
윗분말대로 쪽지가 더 나을까요? 저 정말 닉값제대로하는거같네요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말로 하는 게 자신 없으면 그냥 쪽지가 나을 것 같아요. 쪽지만 주기는 그러니까 캔커피같은 거 한잔 사서요. 지나가다가 자주 뵈었는데 이상형이시라고 마음 내키시면 쪽지에 있는 번호로 연락달라고 말해보세요
0
0
잉여 사철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사철채송화
오...님짱짱! 참고할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제발 누가 물어봐줬으면 하는데 정말 기쁠듯
근데 저처럼아싸세요?? 이건하지마세요 ㅠ.ㅠ
걍 쪽지로 번호건네주던가 관심있다고 번호달라해요!
근데 저처럼아싸세요?? 이건하지마세요 ㅠ.ㅠ
걍 쪽지로 번호건네주던가 관심있다고 번호달라해요!
0
0
이상한 피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한 피나물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싸세요는 너무나도 말리고 싶네요ㅠㅠ 쪽지나 관심있다고 번호물어보세요~~
0
0
처절한 꽃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꽃향유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그로인가요 아님 진짜 저멘트가 괜찮다고생각하는건가요?.... 외계인인가싶을정도의 센스.. 님도 아싸라면 그 이유를알겠네요
0
0
가벼운 꽝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꽝꽝나무
외계인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
0
0
가벼운 자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인답게
내 아를 나도!
내 아를 나도!
0
0
무례한 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싸세요? 라니.... 절대 그러지 마세요ㅋㅋㅋㅋ;;
0
0
해박한 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 대쉬 먼저 몇번 받을정도면 외모가 상당히 잘난건데..저 멘트는 여자심리를 거의 모르는수준의 멘트인데요.
0
0
괴로운 산호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