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공부한다는 거요.
글쓴이
- 2014.05.27. 15:27
- 1186
제가 지금부터 시작하려고하는데
하루 3시간정도씩 봐주는걸 목표로 하는데 개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게 뭔 개소리여..
0
1
뚱뚱한 수송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0
0
재미있는 미국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미국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 시작하면 평소에 하는게 아니죠. 멀 하는데 평소에 하루3시간인지 모르겠지만 그정도는 무언가를 한다고 하기엔 너무 적은 시간 같네요
0
0
더러운 서양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서양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면 하루 과제 다하고 남는 시간에 순수 공부 3시간 하는거 쉽지 않음
공대엔 숙제가 끝이 없기 때문에...
0
0
가벼운 솔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소에 한다는건 그날 복습 꾸준히 하는거요 ㅋ
0
0
절묘한 금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금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