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학우분들.. 아침에 일어날때마다 눈이 충혈되는데...!!!!ㅠㅠ
글쓴이
- 2014.05.27. 15:41
- 1421
눈이 충혈됩니다. 뻑뻑하게.. 저와 같은 고민을 가지신 부산대 학우분 없으신가요 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렌즈끼시면 렌즈 끼지마세요
0
0
포근한 복분자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복분자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근한 복분자딸기
안경 껴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에 염증이있을수 있으니 안과 간단히 다녀와보세요 병원이 답이에요
0
0
재미있는 수크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을 감았을때 캄캄하지 않으시다거나...?
눈뜨고 자신다거나...
위 두 경우일 때는 안대 추천 해봅니다 ㅎㅎ
최선은 안과!
눈뜨고 자신다거나...
위 두 경우일 때는 안대 추천 해봅니다 ㅎㅎ
최선은 안과!
0
0
어두운 더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구건조증 심하면 그럴수있어요 저는 안구건조증 심해서 그런데 병원 한 번 가보세요
0
0
멍한 장구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