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춘종교수님 경영과학!!!!!
글쓴이
- 2014.05.27. 17:14
- 806
부득이하게 저번주 목요일날 결석을하게되서요
대기행렬파트에 나오는 공식들 다외우는건가요???ㅠㅠ 시험에 대해 언급하신것알려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ㅠㅠㅠㅠ
대기행렬파트에 나오는 공식들 다외우는건가요???ㅠㅠ 시험에 대해 언급하신것알려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