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필선배님들 도와주세요) 입대준비물
- 2014.05.27. 19:26
- 2241
시계
위장크림
물집방지패드
등등..
훈련소에서 필요한것이랑 자대배치받고 나서 필요한거랑 다른가요
훈련소갈때 한꺼번에 다 가져가면 번거로운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러가지 가져가도 대부분못쓰게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꿩의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로션 같은거 필요하다면 자대배치 받고 구매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매직(촉 큰거 말고 적당한 크기), 네임팬 - 속옷이나 양말 등에 주기를 위해서
라이트펜(밤에 필요하거나 혹시 안 보일 때 좀 유용함)
스킨, 로션(큰 것 말고 40일 정도 쓸 정도면 됨) 아니면 스킨로션에센스 공용으로 되는 것 하나!
선크림
손 틀 시기는 아니라서 핸드로션, 핸드크림은 님 맘대로
손톱깍기(위생 상 돌려서 쓰기엔 더러움, 이거는 내놓으라고 해도 내 놓지 말고 어디다가 숨겨두셈. 솔직히 돌려쓰기에는 너무 더러움)
편지지, 우표(좀 사가면 편지 쓰고 싶을 때 편함, 우표 개인적으로 20개 정도 사가면 안에서 살 수 있지만 모자라면 낭패. 자대배치 받고도 우표 있으면 그거 추가로 쓰면 됨)
개인적으로 쓸 볼펜.
시계는 알겠지만 좋은 것 필요 없음. 만원 내외로 겁나 튼튼한 걸로. 두꺼운 것 보다는 얇다리한게 손에 부담이 덜 합니다. 두꺼운 것 쓰면 튼튼은 한데 훈련 받을 때는 불편함. 돌핀 이런 류가 튼튼한 것 같네요.
물집방지스티커 이런 것 보다는 붕대를 사가세요. 붕대는 행군하기 전에 발에 감싸고 그 위에 양말 신으면 물집이 덜 잡힐듯.
개인적으로 먹을 소화제(필요할지 안 할지 모르지만 일단 가지고 가셈...먹을게 없긴함..), 두통약같은 진통제, 연고!!(훈련받다가 다치면 따로 받기 그럴 때 유용함), 밴드!!!(밴드 여러종류 있지만 기본적인 크기에 밴드가 유용하긴 함.)
위에 소리 다 개소리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믿지말고 그냥 이렇게 정도 챙기면 괜찮을듯.
더 있는 것 같은데 크게 생각안남. 주변에 선배들한테도 추가적으로 물어보셈.
해드릴 말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시간 존나 안갑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급으로 개별지급 돼요
손톱깍이 공용으로 돌려쓰지 않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샌 보급입니까??
제가 군대를 넘 오래 전에 다녀오긴햇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반찬은 적고 밥만 많이 먹어서 변비가 일상이 되는 훈련소... 53사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땐ㄴ 선크림이랑 스킨로션까진해줬는데 잘 쓰지도 못함 ㅋㅋㅋㄱㄱ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잔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깔창, 물집방지패드 이런건 훈련소때 어차피 못 쓸거에요... 라이트펜도 훈련고에선 못 쓸 수도 있습니다...
우표, 볼펜, 네임펜이나 유성매직, 조그만 전화번호부 수첩 정도 가져가시면 되지않나 싶네요...
나라사랑카드 챙기시고, 현금은 거의 필요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등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샥 (x) 지슉(o)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애기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방탄은 필수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물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깜빡하고 갔다간 개 털림ㄷㄷㄷ제가 그랬어요ㅠㅠ
특히 K3챙겨간 동기들은 선임들이 더 이뻐라 해주더라고요ㅋㅋㅋ크 옛날이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사위질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