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강사님들..
글쓴이
- 2014.05.27. 20:55
- 1214
정교수님들은 교수님들 끼리 어울리시잖아요
그럼 시간강사님들도 교수님들하고 함께 어울리시나요
아니면 강사님들은 강사님들끼리,
아니면 그냥 가르치기만하고 가시는지
어떻게 교류하시는지 궁금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주류 교수님이랑 선후배관계라 친해서 교수님들이 끌어주는 사이도 있고 아싸처럼 지내시는 분도 있고 케바케입니다
0
0
멋진 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박하
그럼 교수님들끼리 과 학생들 이야기도 하시고 그러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학생들 얘기하는건 잘 못봤네요 애초에 교수님들이 관심가질만할 학생이 그렇게 많은게 아니라
0
0
멋진 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