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이랑 파고다
글쓴이
- 2014.05.27. 21:13
- 1509
토익 준비하려고하는데 학교앞 ybm이랑 파고다 둘 중 어디가 괜찮나요?? 이 두군데 아니더라도 혹시 괜찮은곳있으면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파고다는 서면 파고다가 괜찮다더라구요. 저는 학교 앞 ybm다녔었습니다~
0
0
참혹한 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둘 중 너무 고민입니다ㅜ 와이비엠은 다녀봤는데 제가 열심히 안 한 것도 있었지만 건물옮기고나서 강의실도 작고 먼가 좀 정이 안가서 파고다 다녀볼까 고민중이에요.
서면파고다에 왔다갔다하시며 강의하신분들 계셔서 괜찮아보이더라구요ㅜ
알바아니에요ㅋ 저도 아직 다니고있진않음ㅎ
서면파고다에 왔다갔다하시며 강의하신분들 계셔서 괜찮아보이더라구요ㅜ
알바아니에요ㅋ 저도 아직 다니고있진않음ㅎ
0
0
즐거운 부겐빌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부겐빌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