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 부산대 박사 학위로 부산대 교수 되신 분있나요?

글쓴이
  • 2014.05.27. 23:48
  • 4259
부산대 박사로 부산대는 힘들고..

부경대나 동아대도 힘들까요..?

현실적으로 궁금하네여

부산대 박사학위로 부산대 교수 하시는 분 있으신가요? 공대 기준으로...

아님 부경대에 부산대 박사학위로 교수하시는분 계신가요..?

아참참 그리고 석박사는 학부강의 수강신청해서 들을 수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9
질긴 연꽃 14.05.27. 23:49
옛~날 교수님중에는 있을 수도 있지 않겠습니까?
0 0
글쓴이 글쓴이 14.05.27. 23:49
질긴 연꽃
옛날교수님도 해외파였어요..ㅠ
0 0
질긴 연꽃 14.05.27. 23:51
글쓴이

서울대나 카이스트 등 말고 해외파 말인가요?
인문계열이 아닌 공학계열은 거진 외국대학원 나와야 하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5.27. 23:52
질긴 연꽃
부산대 박사로 자대 교수하는 경우 못본듯...ㅠ
0 0
질긴 연꽃 14.05.27. 23:54
글쓴이
그... 그렇군요.
학사는 부산대학교에서 해도, 석박사는 다른 학교나 해외에서...
그러나 인문계열에서는 부산대 학석박 쓰리커넥션의 경우도 있지 않나요?
0 0
태연한 무 14.05.27. 23:52
대학원보다 연구실적 이런거 많이보지않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5.27. 23:54
태연한 무
모르겠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5.27. 23:53
부경대나 동아대도 다 해외파겠죠??ㅠ
0 0
질긴 연꽃 14.05.27. 23:54
글쓴이
대학교수라면야...
요즘 워낙 박사학위가 흔해서...
국립대는 말 할 것도 없거니와...
0 0
글쓴이 글쓴이 14.05.27. 23:55
질긴 연꽃
최소한 카이스트는 나와야겠죠?..ㅠ.ㅠ
0 0
질긴 연꽃 14.05.27. 23:56
글쓴이
그런데 잘 모르겠어요.
외국에서 박사학위를 받는것이 그렇게 어려운가요?
사실 우리나라 최고의 학교인 서울대나 카이스트라면
외국의 웬만한 대학교에서 학위를 받는것보다 어렵지 않을까요?
대학교수하려면 누구나 MIT나 CALTECH에서 학위를 받아야 하는게 아닌 이상에야 말이어요!
0 0
즐거운 코스모스 14.05.27. 23:56
요즘 대학교수 되려면 자교 출신으로 하려면 일단 석박사나 혹은 박사 부터는 외국이나 SKY, 카이스트 정도에서 학위 받고 외국에서 몇년 공부하고 우수한 논문 등이 필요함.

근데 우리학교 학위로 못 하는 것은 아닌데 일단 SKY, 카이스트 등등 이런 인력 자체가 워낙 풍부함.
거기다가 우리학교 위로 또 학교가 있고 거기서 졸업하는 졸업생 또한 매우 많음.

고로 마이 어려움.
0 0
글쓴이 글쓴이 14.05.27. 23:58
즐거운 코스모스
박사는 최소한 카이스트 나와야 하는 거네여..
0 0
즐거운 코스모스 14.05.27. 23:59
글쓴이
걍 교수 생각말고;; 먹고 살 궁리부터;;
어차피 박사 학위는 있어야 되고 거기에 따른 연구논문도 많아야 됨.
0 0
글쓴이 글쓴이 14.05.28. 00:00
즐거운 코스모스
무슨말씀인지 모르겠어요.....ㅠㅠ
0 0
즐거운 코스모스 14.05.28. 00:01
글쓴이
걍;; 그냥
교수 생각하지 말란거임.
0 0
글쓴이 글쓴이 14.05.28. 00:03
즐거운 코스모스
그렇죠....ㅋㅋㅋ 하긴 부산대 박사로 부산대 교수하겠다는게 교수님이 보시면 개그한다고 생각하실듯
0 0
나약한 물푸레나무 14.05.27. 23:56
우리과는 부산대 박사 세명잇음
0 0
글쓴이 글쓴이 14.05.27. 23:57
나약한 물푸레나무
부산대 박사교수님이요?
0 0
나약한 물푸레나무 14.05.27. 23:59
글쓴이
넴 전자과임
0 0
글쓴이 글쓴이 14.05.27. 23:59
결론은 부산대에서 석사 박사 스트레이트로 밟고 자대 교수 되는 건 불가능하다는 결론인가요...
0 0
즐거운 코스모스 14.05.28. 00:00
글쓴이
그것도 그렇고 깔린게 박사 학위 소유자임.
0 0
글쓴이 글쓴이 14.05.28. 00:02
즐거운 코스모스
그렇군요..
0 0
힘쎈 강아지풀 14.05.28. 00:00
장난치심? ㅋㅋ부경동아를우찌함ㅋㅋ동서대는가능할려나 사립갈람3억이라던데
0 0
글쓴이 글쓴이 14.05.28. 00:01
힘쎈 강아지풀
??사립갈려면 삼억줘야된다는 말인가요?ㅠㅠ 사실 확인 안된 허위사실유표는 안되요~~
0 0
힘쎈 강아지풀 14.05.28. 00:03
글쓴이
유포가아니라 전에시간강사가그랫음 돈움써서못한담서자긴
0 0
글쓴이 글쓴이 14.05.28. 00:05
힘쎈 강아지풀
사실이라면 신고해야하지 않나요?
0 0
힘쎈 강아지풀 14.05.28. 00:08
글쓴이
뭔소리하시나...왜그러세요...암꺼두모루시는사람처럼..ㄷㄷㄷ
1 0
글쓴이 글쓴이 14.05.28. 00:11
석박사 분들은 연애 하시나요? 학부생만나면 도둑놈인가요?
0 0
처절한 독일가문비 14.05.28. 00:15
글쓴이
석사 서러워 살겠습니까...?ㅜㅜ
0 0
글쓴이 글쓴이 14.05.28. 00:32
부산대 교수 하고 싶네요 ㅋㅋㅋㅋㅋㅋ (제정신 아닌듯)
0 0
날렵한 정영엉겅퀴 14.05.28. 00:46
글쓴이
굳 마인드!
0 0
억쎈 관음죽 14.05.28. 02:05
공대는 아닌데, 우리과 교수님은 부산대 박사로 부산대교수가 되시긴 하셨는데....원체 출중하신분이라 유학가려는걸 우리과 교수님들이 말려서 부산대에서 학위받고 교수되심 ㅋㅋㅋ 글쓴이님도 정말 똑똑하시다면 교수님이 잡으실수도..?
0 0
꼴찌 무 14.05.28. 07:10
저희과에도 학부석사박사 다 저희과 출신 교수님 계세요. 자세히는 모르지만.. 교수 임용에 있어서, 인맥이 제일 중요하다고 알고있어요. 석사때부터 교수밑에서 허드렛일 많이하는거에대한 댓가라고나 할까요..?
0 0
발랄한 개미취 14.05.28. 09:43
이제 거의 해외박사죠 국내박사도 경쟁력이 없는건 아니지만 국립대나 괜찮은 사립대는 힘들어요 우리과에도 교수님들이 유학보내기 슬퍼할 정도의 똑똑한 선배 한 분 있었는데 결국 유학가시더라는... (나도 우리학교 교수되고 싶다 그저 꿈.....)
0 0
착실한 큰괭이밥 14.05.28. 09:52
아버지가 모 국립대학 교수신데 부산대 ~카이스트~연구소~외국박사 이렇게 해서 교수 됐는데 본인도 교수하게 될줄은 모르셨데요.
0 0
쌀쌀한 매발톱꽃 14.05.28. 10:15
있습니다 저희과.많음 교수는 인맥과 빽이죠. 공대의 경우 랩실만 잘 들어가서 인정 받으면 후임교수 되져
0 0
억울한 대마 14.05.28. 17:00
부산대 박사 나와서 어디 지방대 교수는 할수 있지요
돈은 좀 적겠지만 그래도 같은 교수아닙니까
카이스트 가면 좋긴 하겠지만 목표가 교수고 내가 그정도 실력이 안된다면 눈을 낮추는 것도 괜찮아요
지방대 교수하시는 분 말씀 들어보니 편하대요....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5.28. 18:33
억울한 대마
그럴듯...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